2020년 6월 15일 월요일

[증정] 머슬테크 마사지건 추천, 스마트폰 내려놓고 안마기 추천 제품 써본 이유


스마트폰을 달고 살면서 겪게 되는 아쉬움이라면 손목이 자주 아프고 목도 아픈 데다 한 자세로 오래 있으면서 여기저기가 뻐근하다는 점인데요.

그렇다고 안마 의자를 사용하자니 부담스럽고 가격도 비싸고 공간도 많이 차지해서 요즘에는 마사지건을 많이 찾으시더라고요.





마사지건 추천 제품 가운데 정말 많은 운동선수들이 추천하는 머슬테크 마사지건을 사용해봤습니다.

스마트폰을 내려놓고 안마기를 집어 든 이유는 간단합니다. 통증이 있고 뻐근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스마트폰 대신 안마기를 집어 든 이후는 스트레스가 줄어들고 만족도가 상당히 높아졌는데요.

1분에게 증정해드릴 머슬테크 마사지건 안마기는 어떤 제품이었고, 어떤 평가가 가능했을지 솔직 담백하게 정리해봤습니다.




#. 머슬테크 마사지건
가격 : 149,000원
컬러 : 레드 & 블랙
모터 : 3,200rpm
강도 : 4단계 조절
기술 : 소음 억제
배터리 : 5시간
전압 : 220V
AS : 1년



http://elifestore.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3518760

머슬테크 마사지건 안마기는 10만원 중반대 가격으로 레드 컬러와 블랙이 매치되어 있는데요. 3,200rpm으로 모터가 정말 강력한데다 강도 조절이나 소음 억제 기술까지 품었더라고요.

배터리는 최대 5시간 지속되고, AS는 1년간 지원하니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 주요 특징
머슬테크 마사지건 안마기는 원터치 방식으로 강도 조절이 되는데, 4단계로 원하는 강도로 마사지가 가능하니까 집중적으로, 혹은 일상에서 편하게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소음 억제 기술로 55dB까지 제어가 되니까 소음을 최대한 제거하고 밤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었는데요.





AI 지능형 제어칩으로 10분 사용시 자동으로 꺼지게 해둬서 안마기를 사용하다가 잠이 들거나 혹은 실수로 켜둘 경우에도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배터리 LED는 꺼져 있다면 충전이 필요하고, 주황색이 반짝이면 충전 중, 초록불이면 충전 완료, 빨간불이면 충전이 필요하다는 뜻입니다.




단계별 RPM
1단계 : 1800RPM
2단계 : 2300RPM
3단계 : 2700RPM
4단계 : 3200RPM

마사지 헤드 종류 및 사용 부위
1. 원형 헤드(대) : 대흉근, 광배근 등 큰 근육
2. 원형 헤드(소) : 팔, 허벅지 및 종아리
3. U자 헤드 : 어깨, 목, 척추, 및 아킬레스건
4. 플랫 헤드 : 전신근육
5. 버섯형 헤드 : 복근 라인
6. 총알형 헤드 : 혈 자리, 관절, 손발 등 심층 조직




추가적으로 머슬테크 마사지건 안마기의 마감은 최고급 알루미늄에 코칭 처리로 고급스러웠는데요.

아이스홀 냉각 시스템까지 품어서 대형 모터를 장시간 사용할 때 발생되는 열을 방출하는 기술로 더 오래 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 디자인
마치 드라이기를 연상하게 만드는 머슬테크 마사지건 안마기의 디자인은 컬러가 쨍한 듯 그라데이션으로 세련된 느낌을 전달했습니다.

버튼 하나로 가볍게 조절이 되지만, 잡은 상태로 누를 수는 없고, 다른 손으로 눌러줘야 합니다.





크롬으로 감싸진 부분은 스크래치에 주의해야 하고, 지문이 잘 묻기도 했는데요. 배터리의 경우는 LED로 바로 확인이 되니까 충전이 필요할 때 바로 할 수 있더라고요.



#. 그립감
손으로 쥐면 안정감이 있으면서 부드러워요. 날카롭거나 날이 서 있지 않아서 편하게 잡고 사용할 수 있었는데요.

여성분들이나 손이 작은 분들이라면 손으로 쥐는 부분이 다소 두껍게 느껴질 것 같기도 합니다.



 

손에 쥐는 부분은 처음에 고무 냄새가 살짝 나기도 하더라고요. 전체적으로 그립감은 나쁘지 않은데 처음에는 냄새가 날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남자가 들기에도 제법 묵직한 무게감을 가졌으니까 존재감이 있습니다.




#. 소음
확실히 소음이 잘 제어된 느낌인데, 머슬테크 마사지건 안마기는 헤드마다 소음이 살짝 다른 느낌이더라고요.

또한 마사지를 하게 되면 직접적으로 진동이 전달되면서 상황이나 마사지 자세에 따라서 소리가 커지거나 혹은 울림이 있기도 한데요.




그래도 다른 마사지기나 안마 의자처럼 소음이 크지 않다는 점은 장점이 아닐까 합니다.



#. 큰 원형 헤드
- 1단계 : 대흉근, 광배근 등 큰 근육에 사용. 시원하면서 적당한 강도
- 2단계 : 조금 강한 느낌
- 3단계 : 많이 강한 느낌
- 4단계 : 무서운 RPM 속도로 매우 강력함




#. 버섯형 헤드
- 1단계 : 복근 라인에 사용. 배가 아주 시원한 느낌
- 2단계 : 조금 강한 느낌이 들면서 시원함
- 3단계 : 배가 많이 출렁거리면서 강력함
- 4단계 : 진동이 너무 쎄서 오래 사용이 힘듦




#. 원형 헤드
- 1단계 : 팔, 허벅지, 종아리에 사용. 다른 부위보다 제일 시원함이 느껴짐
- 2단계 : 아프지 않고 시원함이 배가되는 느낌
- 3단계 : 아픈 느낌이 들어서 오랫동안 사용하지 못함
- 4단계 : 정말 강력해서 1단계로 돌아감



#. U자 헤드
- 1단계 : 어깨, 목, 척추, 아킬레스건 사용. 시원하면서도 원형 헤드에 비해 딱딱해서 조금 아픈 느낌
- 2단계 : 많이 뭉친 부위를 풀어주기 적당한 강도
- 3단계 : 아픔이 조금씩 느껴지는 강도. 목 부위는 진동이 강해서 머리도 흔들려 어지러움. 장시간 사용 자제.
- 4단계 : 너무 쎈 강도로 오래 사용하기 힘듦




#. 플랫 헤드
- 1단계 : 전신 근육 사용. 뭉친 근육들이 풀어지는 느낌이 나면서 시원하다
- 2단계 : 1단계 보다 조금 더 시원하며 등 부위는 다른 사람이 해주면 좋다
- 3단계 : 아픔이 조금씩 느껴지나 많이 뭉친 부위는 시원하게 느껴진다
- 4단계 : 정말 강한 통증에 유용할 듯하지만 진짜 강력함




#. 총알형 헤드
- 1단계 : 손바닥, 발바닥, 관절 사용. 아주 시원하며 강도가 좀 더 쎄면 좋겠다는 느낌이 든다
- 2단계 : 적당한 강도로 특히 발바닥 쪽 마사지시 아주 시원함
- 3단계 : 3단계도 진동은 쎄기는 하나 아픔보다는 시원함
- 4단계 : 많이 피로할 때는 이 강도도 괜찮으나 진동이 너무 쎄게 느껴짐




- 전체적으로 단계가 올라갈수록 잡은 손에 전해지는 진동도 강해짐
- 4단계는 어느 부위를 해도 통증이 느껴질 정도로 강력함
- 아픈 부위에는 적은 강도로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었다
- 10분 정도 연속 사용하니 전원이 꺼져서 본체가 뜨거워 사용하기 어려운 경우는 없었다




#. 총평 정리
머슬테크 마사지건 안마기는 버튼이 직관적이고, 헤드가 6가지나 되니까 편리했습니다. 휴대성은 가방이 있어서 정리가 간편하고 한 번에 이동이 가능했는데요.

다만, 가방이 제법 큰 편이긴 합니다. C타입이나 마이크로 5핀 충전기가 아니라 아쉽네요.




처음 구입하면 완충하고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컬러는 고급스럽기도 하고 존재감이 있지만 무난하거나 은은한 다른 컬러도 있었으면 합니다.

1분에게 증정해드릴 머슬테크 마사지건 안마기는 충분히 기본기가 뛰어나고 모터 출력이 엄청나서 목적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댓글 이벤트는 페이스북 이벤트 채널과 블로그에서 진행될 예정이기 때문에 많은 참여 바랍니다. - MACGUYVER.


http://elifestore.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3518760

https://blog.naver.com/joyobo7/222001677583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