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슷한 자세로 오랫동안 있으면 그 자체로 부담이 되기도 하고 스트레스가 누적되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요즘에는 같은 자세로 오래 있어야 하는 분들이나, 근육통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이 마사지건을 많이 찾으시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휴대하면서 어디서나 활용이 가능한 호브로 슈퍼 미니 무선 파워 마사지건에 대한 사용 소감과 후기를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과연 호불호 없는 마사지건으로 부를 수 있었을지 하나씩 소개해드릴게요.
#1. 주요 스펙
할인가 : 149,000원
컬러 : 블랙
소재 : 고급 알루미늄
무게 : 499g
성능 : 3,200RPM
배터리 : 2,400mAh
충전 : 4시간 소요
사용 : 11시간 지속
크기 : 135x90x40mm
충전 : C타입 단자
AS : 1년 무상
호브로 슈퍼 미니 마사지건은 초저소음 강력 모터를 탑재해서 강력한 진동을 체감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배터리 퍼포먼스도 뛰어나서 최대 11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니까 잦은 충전이 필요치도 않았습니다.
4단계의 강도 조절이 가능하고, 헤드 타입이 다양하게 있어서 목적에 맞는 사용도 가능했는데요.
안전성 검증을 통과한 제품인데다 국내 무상 1년 AS까지 가능하니까 기본기는 출중한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2. 디자인
다른 마사지건과 구별되는 가장 큰 포인트는 정말 ‘작다’는 점인데요. 호브로 슈퍼 미니 마사지건는 보기에도 작을 뿐 아니라 손으로 쥐어도 작고 아담했습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인데 무게감도 499g으로 태블릿 하나 정도에 그치더라고요.
디자인도 미니멀리즘하고 절제된 느낌이라 무언가 세련된 마사지건이라는 생각도 들었는데요.
물론 작긴 하지만 고급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져서 단단하고 약간의 무게감이 있기는 합니다.
그립감은 나쁘지 않고 작은 손으로도 안정적으로 잡을 수 있었습니다. 손에 땀이 많은 분들이라면 손가락 사이에 끼워서 잡고 사용하는 것도 나름의 팁이 아닐까 하네요.
호브로 슈퍼 미니 마사지건은 4가지 어플리케이터가 있어서 빠르게 교체하고 사용할 수도 있었는데요.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교체가 정말 쉬운데 또 안정적이라는 점이죠. 그러니까 교체에 힘이 들어가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헐렁하거나 헐겁게 끼워지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호브로 슈퍼 미니 마사지건이 놀라운 점은 다른 구성까지 알차게 있음에도 파우치가 작다는 점인데요.
그래서 파우치 그대로 휴대하기에도 괜찮은 크기이고, 파우치 전체의 무게도 가벼운 편이라 부담 없이 어디든 휴대하면서 사용하기에 적합했습니다.
#3. 기능
호브로 슈퍼 미니 마사지건은 각각의 어플리케이터에 따라서 힘과 진동의 전달력이 달랐는데요.
부드럽게 분산되듯 마사지를 할 수도 있고, 양쪽으로 나눠서 마사지를 하거나, 혹은 좁은 곳을 집중적으로 마사지하는 것도 가능하거든요.
버튼은 하단부에 있어서 실수로 조작을 하는 일도 없었고, 가볍게 누르는 것으로는 배터리 확인이 가능했습니다.
꾹 누르면 전원이 켜지고 그 상태에서 한 번씩 누르면 4단계를 조절할 수 있었는데요.
크기가 작아서 힘이 약하거나 꾹 누르면 진동을 제대로 못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의외로 잘 해줬습니다.
기대 이상으로 파워가 강력했고, 1단계로만 사용해도 전혀 아쉽지 않게 마사지를 해주더라고요.
배터리나 크기가 큰 제품과 비교해서도 배터리 사용 시간도 부족하지 않기 때문에, 혹은 2배 이상 더 오래가기도 하기 때문에 배터리에 대한 만족도도 좋았습니다.
제가 사용했을 때 좋았던 부분은 C타입 충전이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전용 충전기까지 휴대하고 꼭 맞는 충전기를 사용해야만 하는 제품과 다르게 범용성과 호환성이 좋더라고요.
#4. 마사지
호브로 슈퍼 미니 마사지건의 가장 중요한 핵심은 사실 마사지 성능인데요. 각 타입별로 체감되는 느낌이 달랐습니다.
라운드볼 - 처음 사용하기에 가장 부담이 없는 라운드볼은 부드러운 재질로 되어서 피부에 닿을 때도 느낌이 좋은데요.
부드러우면서도 확실히 마사지 효과를 볼 수 있는 라운드볼은 부담과 자극은 줄여주면서도 근육을 풀어주는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추천 부위로는 큰 근육이나 팔, 허벅지 및 종아리 부위가 있는데요. 호브로 슈퍼 미니 마사지건을 처음 사용하실 때 추천하는 타입이기도 합니다.
물론 재질이 부드러워서 각질이 있는 분들이라면 라운드볼이 하얗게 될 수 있다는 점은 알아둬야 하는데요. 물티슈로 가볍게 닦아주는 것을 추천합니다.
U자형 - 관절이나 척추 부위에 최적화된 호브로 슈퍼 미니 마사지건 U자형은 기계적으로 생겼지만 그만큼이나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었는데요.
정말 시원하다는 느낌을 제대로 주기도 했고, 끝부분이 전혀 날카롭지 않고 매끈하게 처리되어서 부들부들하게 마사지를 할 수도 있더라고요.
특히 척추를 중심으로 등을 타고 오르내리면서 마사지하거나, 아킬레스건을 마사지할 경우에도 만족스러워서 여러모로 유용했습니다.
추가적으로 어깨나 목을 마사지하기에도 좋아서 자주 사용하는 툴 가운데 하나입니다.
플랫 - 정말 매끈하게 마사지를 하고 싶은 분들이나 라운드볼 대비 확실하게 두드려주는 느낌을 원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플랫 툴은 전천후로 사용하기에 좋았는데요.
역시나 마감이 매끈하다 보니까 피부에 닿는 느낌도 좋고 부들부들하게 마사지가 되어서 만족스럽더라고요.
잦은 교체 없이 마사지 효과를 원하는 분들이라면 이렇게만 구성해서 마사지를 해봐도 안마기 효과와 발마사지기, 다리 마사지기, 어깨 마사지기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원뿔형 - 마지막으로 호브로 슈퍼 미니 마사지건 원뿔형 헤드는 혈 자리나 관절, 손발이나 심층 조직 부위에 적합하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포인팅이 정확하게 되어서 마사지를 해주니까 빠르게 안마기 효과를 활용하려는 분들에게도 좋았습니다.
확실히 헤드 교체에서 오는 스트레스가 없으니까 파우치를 늘 휴대하면서 바로 꺼내서 교체하고 마사지를 활용하는 면에서 만족스럽네요.
#5. 총평 정리
마무리를 해보자면, 지금까지의 안마기는 너무 크고 무겁고 휴대가 안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발마사지기 따로, 다리 마사지기 따로, 어깨 마사지기도 따로 되어 있거나 아니면 크게 하나로 되어서 자리를 많이 차지하는 안마의자도 있는데요.
이 제품은 원하는 장소에서 원하는 시간에 바로 마사지가 된다는 장점이 있더라고요.
물론 전신을 다 하려면 시간도 들어가고 노력도 필요합니다. 또한 등이나 손이 잘 닿지 않는 곳이라면 혼자의 힘만으로는 부족할 수 있는데요.
그럼에도 소음이 거의 없고 휴대성이 엄청나게 뛰어난, 그러면서도 마사지 성능이 상당히 만족스러운 호브로 안마기, 마사지건은 충분히 추천할만한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선물용으로도 괜찮고 발마사지기나 다리 마사지기, 어깨 마사지기를 모두 더한 안마기를 찾으셨던 분들이라면 호브로 마사지건을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MACGUYVER.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