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1의 후면 재질감은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글래스의 손맛과 비슷하다면, 아이폰11 프로와 아이폰11 프로 맥스의 후면 글래스 손맛은 조금 독특한 느낌이 있는데요.
아이폰11 시리즈의 공통점이라면 일반적인 생활 흠집에는 상당히 강한 면모를 보여주지만, 떨어뜨려서 발생되는 찍힘에는 약하다는 점이죠.
그래서 아이폰11 및 아이폰11 프로 시리즈는 어쩔 수 없이 케이스를 사용할 수밖에 없는데요.
이번에 사용해본 제품은 아이폰11 실리콘 정품 케이스로, 주파집에서 만든 아이폰11 시리즈 케이스였습니다.
참고로 5분에게 증정해드릴 예정이기 때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댓글 이벤트에 참여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1. 주요 특징
가격은 13,800원이고 컬러는 8가지입니다. 이름은 헷갈리기 때문에 사진을 참고하시면 다양한 컬러를 보실 수 있습니다.
다우코닝의 정품 실리콘을 사용해서 애플이나 삼성과 동급의 재질감을 맛볼 수 있고, 친환경 제품으로 안정성까지 있다고 하는데요.
주파집 아이폰11 실리콘 정품 케이스의 내부는 마이크로 파이버 재질로, 이물질이 들어가도 흠집을 예방하도록 설계가 되었습니다.
이외에도 모서리 충격 흡수, 뛰어난 유연성, 이물일 오염에 강한 재질, 4면 보호, 1:1 실제 폰 타공 설계, 뛰어난 그립감, 카툭튀 보호, 무선충전 호환까지 품었는데요.
주파집 아이폰11 실리콘 정품 케이스는 단순히 컬러만 다양한 저가 케이스와 달리 기능성에도 집중하면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2. 실구매자 평가
직접 주파집 아이폰11 실리콘 정품 케이스를 구입한 분들의 평가는 어쩌면 가장 정확한 제품 평가라고 볼 수 있는데요.
착용감이 뛰어나다는 점, 디자인이 깔끔하고 예쁘다는 점에 더해서 핏이 뛰어나다는 평가도 있었습니다.
이외에도 주파집 아이폰11 실리콘 정품 케이스에 대해서 부들부들한 손맛이 만족스럽다는 평가도 있었는데요.
하단부 단자쪽이 쉽게 늘어나고 벌어져서 오래 사용하면 손상되지 않을까 하는 우려도 있었습니다.
#3. 실사용 평가
맥가이버가 직접 사용해본 주파집 아이폰11 실리콘 정품 케이스는 어떤 평가를 할 수 있었을까요?
- 컬러감은 정말 8가지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균일한 컬러를 보여주기도 하고 파스텔 톤이라 정말 고급스러운 느낌이네요.
- 전면, 버튼, 하단, 카메라 모두 보호가 가능해서 보호 성능도 기대 이상이고 재질 특성상 충격 흡수도 어느 정도 가능해서 실용적이더라고요.
- 내부는 정말 부드러운 재질이라 자꾸만 만지게 되고, 재치 있는 문구까지 더해서 재미 요소도 볼 수 있었습니다.
- 다소 미끄러운 느낌이 들기도 했고, 주머니에 넣었다 꺼내면 주머니에 따라서는 옷이 뒤집히기도 하더라고요.
- 주머니 속에 있는 먼지를 쓸어 담는 느낌이기도 하고, 자잘한 먼지는 정전기 때문에 잘 털어지지 않는 아쉬움도 있었습니다.
- 전체적인 그립감은 제법 좋았습니다. 먼지만 묻지 않으면 정말 좋았겠지만 먼지가 묻으면 아쉬움이 남네요.
- 밀착력은 기대 이상입니다. 정말 일체감 있는 느낌인데요. 대신 탈착할 때는 다소 힘이 들어가기도 합니다. 아이폰11을 잘 놓아주지 않는 거죠.
- 주파집 아이폰11 실리콘 정품 케이스는 끼울 때는 위쪽부터 끼우고, 뺄 때는 아래쪽부터 빼는 것이 좋습니다. 그게 더 편하네요.
- 유분은 거의 묻지 않고 지문도 당연히 보이지 않습니다.
- 버튼은 제법 괜찮은 버튼감을 주지만 압력은 다소 더해집니다. 버튼 부분은 유연하게 되어서 다른 케이스 대비 누르는 느낌은 편하네요.
- 단자의 마감은 제법 괜찮습니다. 다만 별도의 젠더나 넓은 케이블은 연결이 힘들 수도 있을 것 같네요.
- 실리콘 케이스 가운데서는 주파집 아이폰11 실리콘 정품 케이스의 마감이 역대급이 아닐까 싶네요. 역시 삼성-애플 모두 사용하는 케이스 재질이라 그럴 것 같습니다.
- 무게감은 거의 없지만 아이폰11 프로 맥스는 원래 무거워서 사실상 벽돌폰이 되는 느낌이 들기는 합니다. 아이폰11 프로 맥스가 잘못한 거죠..
- 필름과의 호환성도 좋았습니다. 일부 강화유리는 호환이 안될 수 있지만 대부분은 호환에 문제가 없더라고요.
✎ 다양한 컬러로 고르는 재미가 있었던 주파집 아이폰11 프로 실리콘 정품 케이스
✎ 디자인은 깔끔하며 내부는 정말 부드러운 재질로 스크래치 걱정이 없었는데요. 단자의 마감도 제법 괜찮았습니다.
✎ 카툭튀를 보호하며, 전면과 버튼, 하단 모두 보호가 가능해 보호 성능에 있어서도 만족스러웠죠.
✎ 먼지가 묻는다는 아쉬움은 남았지만 밀착력도 뛰어났고, 필름과의 호환성도 좋았던 케이스였습니다.
#4. 총평 정리
주파집 아이폰11 실리콘 정품 케이스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자면, 아이폰11 뿐만 아니라 아이폰11 프로 케이스, 아이폰11 프로 맥스 케이스를 찾는 분들에게도 적합한 제품이었는데요.
무게 자체는 제법 가벼웠기 때문에 휴대성도 적당하고, 컬러가 특히 상당히 예뻐서 컬러별로 서너가지만 보유해도 옷에 따라서 선택해볼 수도 있을 것 같았습니다.
실리콘 케이스 특유의 가벼우면서도 산뜻한 컬러감을 원하는 분들이나 적당한 충격 흡수, 편리한 사용성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괜찮은 케이스였는데요.
물론 주머니에 자주 넣는 분들이나 먼지가 신경이 쓰이는 분들이라면 불편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주파집 아이폰11 실리콘 정품 케이스를 5분에게 증정해드리는 이벤트의 힌트는 이 제품에 기대되는 점 2가지와 함께 댓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보다 상세한 정보는 아래 배너를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 MACGUYVER.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