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에어부터, 아이패드 프로 1~3세대, 아이패드 미니를 위한 케이스를 가져왔습니다. 주구 아이패드 케이스는 무엇이 달랐을까요?
다양한 호환성을 비롯해서 미국 아마존 초이스 선정까지 되면서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주구 아이패드 케이스가 지닌 장점과 단점, 솔직한 소감을 전달 드릴 예정입니다.
참고로, 이번 주구 아이패드 케이스 리뷰는 3분에게 증정해드리는 댓글 이벤트와 함께 진행 중이기 때문에 참여해보실 수 있습니다.
#1. 주요 특징
미국 마아존에서는 출시 이후 매년 초, 베스트셀링 제품을 선정하는데요. 미국 아마존 초이스에 선정된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높음을 뜻합니다.
주구 아이패드 케이스는 8단계에서 최대 10단계로 각도 조절이 가능해서 매우 낮게 혹은 편할 정도로 높게 세워볼 수 있습니다.
마그넷 마감으로 냉장고에 부착하거나 아니면 각도별로 안정적인 고정이 가능해서 편의성과 실용성이 높았습니다.
애플펜슬 1세대에 더해서, 애플펜슬 2세대까지 호환성을 더했기 때문에 분실 방지 및 충전까지 동시에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
제품별로 소소하게 차이가 나지만, 매우 튼튼하고 마그네틱이 더해졌고 360도 보호가 된다는 점이 주구 아이패드 케이스의 최대 장점이 아닐까 하네요.
#2. 실 구매자 평가
주구 아이패드 케이스를 직접 구입한 분들의 평가를 들어보자면, 애플펜슬의 인식이 잘 되고, 내구성이 정말 좋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디자인이 남성적이라거나 무게감이 있다는 점은 아쉬움으로 표현하기도 하셨는데요.
타사 제품 대비 각도 조절 능력에서 장점이 되기 때문에 편의성이 높다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3. 모델별 가격
아이패드 9.7 5세대 & 6세대, 에어 1세대 79,800원
아이패드 에어 3세대, 미니 4,5세대 79,800원
아이패드 프로 10.5형 79,800원
아이패드 프로 11형 : 88,800원
아이패드 프로 12.9형 1~3세대 98,800원
주구 아이패드 케이스는 79,800원부터 98,800원까지 2만원 정도의 차이가 있었는데요.
최근에 출시된 아이패드 미니 5세대를 포함해서 다양한 모델을 지원한다는 점에서 장점이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4. 실사용 소감
주구 아이패드 케이스를 직접 사용해본 결과, 각도 안정성이 정말 뛰어났습니다. 안정적인 각도로 거치가 가능할 뿐 아니라 각 단계별로 자석이 있어서 고정이 잘 되었기 때문이죠.
애플펜슬은 후면에 가볍게 넣어서 보관이 가능했는데요. 테이블에 놓아둘 경우에는 살짝 거슬리기도 했지만, 휴대할 때는 분실 우려가 매우 낮아서 장점이 되는 것 같습니다.
특히 아이패드 프로 3세대의 경우는 측면에도 붙고, 후면에도 보관 기능이 있어서 충전 & 거치를 하거나, 혹은 더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구조가 좋았습니다.
물론, 측면에 거치하는 방향이 정해져 있다는 점은 살짝 아쉬웠는데요. 꼭 정해진 방향으로만 거치하고 사용해야 한다는 아쉬움이 느껴졌습니다.
버튼부의 경우는 모델에 따라서 케이스가 덮고 있거나 혹은 노출되어 있었는데요. 케이스가 덮은 경우는 보호 기능 및 편의성이 상당히 높았습니다.
버튼이 노출된 경우는 사용 환경이나 경험에 따라 다르겠지만 다소 깊이감이 있어서 누르기 힘든 경우도 있었습니다.
주구 아이패드 케이스의 무게는 210g에서 400g 수준으로 차이가 있었는데요. 전체적으로 가벼운 편은 아니었습니다.
특히 아이패드 프로 12.9형 3세대와 함께 사용하게 되면 기기 무게 + 애플펜슬 + 주구 아이패드 케이스까지 더해서 1kg을 넘어서기 때문이죠.
장점이라면 여전히 슬림 하다는 점이 있고, 탈착이 생각보다 쉽다는 점이었는데요. 그럼에도 무게감은 어쩔 수 없는 아쉬움이었습니다.
재질감은 정말 고급 가죽의 느낌으로 부들부들하고 좋았는데요. 유분이 잘 묻기는 하지만 쉽게 닦였고 먼지는 전체적으로 잘 묻지 않더라고요.
화면을 덮은 커버 안쪽 면만 재질이 달라서 먼지가 잘 묻기도 했는데요. 이 부분은 자주 털어줄 필요가 느껴졌습니다.
노출된 곳이 사실상 거의 없어서 보호 성능은 끝내줬고, 고급스러움이 있어서 다른 케이스와 차별화가 되는 것 같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3세대 케이스를 알아보는 분들이라면 애플펜슬 2세대와의 호환성에 높은 점수를 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거치는 전체적으로는 장점이지만, 기기의 면적만큼 바닥의 공간을 언제나 차지한다는 점과, 별도의 키보드 사용 시에 공간이 길어진다는 점은 감안해야겠네요.
단자 호환성은 매우 높았고, 스피커 역시 소리를 모아줘서 더욱 또렷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카메라를 자주 사용한다면 커버가 거슬릴지도 모르겠네요. 커버를 뒤로 접으면 카메라를 가리기 때문에 커버를 펼친 상태로 촬영하는 일은 존재감이 너무 커서 번거롭기 때문이죠.
각도를 조절한 상태로 애플펜슬을 사용하거나 타이핑이나 터치를 할 때 밀리거나 들썩이지 않아서 좋았는데요. 실용성 면에서는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가죽 느낌의 재질감을 지닌 ZUGU CASE
✎ 보호 성능이 뛰어나면서도 슬림한 디자인을 지니고 있었는데요.
✎ 애플펜슬을 거치하거나 보관할 수 있어서 편리했죠.
✎ 또한 단자 호환성도 매우 높으며, 스피커도 또렷하게 잘 들렸는데요.
✎ 무게는 210g~400g 수준으로 케이스에 따라 차이가 있었고, 아이패드 무게까지 합하면 가벼운 무게감은 아니었습니다.
✎ 마그넷 마감처리가 되어있어 냉장고에 부착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만족스러웠습니다.
#5. 총평
주구 아이패드 케이스는 아이패드 프로 케이스 및 아이패드 미니 5세대 케이스, 아이패드 에어 케이스를 찾는 분들에게 적합할 것 같은데요.
종류가 다양할 뿐 아니라 디자인이 고급스럽고, 제법 슬림하면서도 보호 성능이 뛰어나다는 점이 만족스러웠기 때문이죠.
하지만 블루투스 키보드는 별도로 휴대해야 하고, 무게감이 증가한다는 점, 세로 거치 기능이 없고 카메라 촬영 시 번거로운 점은 감안해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주구 아이패드 케이스에 대해서 살펴봤는데요. 애플 정품 케이스와 비교하자면 가격적인 장점이 뛰어나면서도 실용성과 보호 성능까지 더한 점이 인상적이네요.
앞서 알려드린 것처럼, 3분에게 증정해드리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댓글 증정 이벤트에 참여해보실 수도 있습니다. - MACGUYVER.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