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2일 목요일

[증정] 갤럭시S10 케이스 '밀스펙'으로 완성되다. 갤럭시S10 이지스 케이스


갤럭시S10이 출시된 이후 벌써 100만대 판매를 돌파했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갤럭시S8보다는 느리고, 갤럭시S9보다는 빠른 속도인데요.

주변에서도 상당히 많은 분들이 갤럭시S10을 가지고 다니시더라고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3분에게 갤럭시S10 이지스 케이스를 증정해드리는 이벤트인데요.







댓글만 남겨주시면 되니까 가볍게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렇다면, 본론으로 들어가서 갤럭시S10 이지스 케이스에 대해서 살펴볼까요?



#1. 주요 제원

가격 : 19,800원 > 8,800원 (11,000원 할인)
재질 : 고분자 폴리머 TPU
충격 : 다양한 보호 기능 탑재
하단 : 사운드 에어홀 디자인
두께 : 1.6mm 일정한 두께
크기 : 73.5x153x10.2mm
무게 : 26g


갤럭시S10 이지스 케이스는 할인가를 기준으로 8,800원에 구입이 가능한 갤럭시S10 케이스로, 배송비는 별도로 2,500원이 더해집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imculture/products/441


재질은 고분자 폴리머 TPU로 되어서 변색 방지까지 된다고 하는데요. 이 부분도 상당히 큰 장점이 됩니다.

대부분 투명 케이스를 교체하는 이유로 '변색'을 꼽기 때문이죠. 그 점에서 자유롭다는 것이죠.




크기는 준수한 편입니다. 완전 슬림은 아니지만 부담스럽지도 않아서 케이스 사용도 무난한 편이네요.

무게는 26g으로 가볍습니다. 물론, 갤럭시S10+ 세라믹 모델에 장착하면 220g을 넘어서니까 부담이 되기도 합니다.




#2. 밀스펙 ★★★★☆
높이 : 1.2m
드랍 : 100회


갤럭시S10 이지스 케이스는 무려 밀스펙 케이스입니다. 1.2m 높이에서 폰을 장착한 상태로 떨어뜨린 갤럭시S10 이지스 케이스는 100번의 드랍을 견뎠는데요.





다양한 각도와 위치로 떨어지면서 충격이 겹겹이 쌓일 수 있지만 이러한 충격을 모두 케이스에서 1차적으로 흡수하면서 문제없이 폰 사용이 가능했기 때문이죠.

갤럭시S10에 없어서 아쉬웠던 밀스펙과 내구성을 케이스 차원에서 제공해주니까 상당히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3. 이지스 부스트 사운드 ★★★★
스피커 : 먼지 유입 차단
사운드 : 모아주는 사운드


갤럭시S10 이지스 케이스는 놀랍게도 스피커를 막아서 먼지 유입을 차단해줍니다. 물론, 완벽히 밀봉한 것이 아니라 면적을 줄여준 것인데요.





대신 상단부로 홀을 뚫어서 소리가 위쪽으로 나오도록 해줍니다. 이러한 디자인의 장점이라면 상단 수화부 스피커와 함께 소리가 사용자를 바라본다는 것이죠.

그래서 소리를 듣는 맛이 더욱 좋아지고, 깔끔해졌을 뿐 아니라 몰입도가 상당히 좋아졌습니다.

이지스 부스트 사운드라는 이름답게, 소리를 제대로 정리해서 들려주니까 더욱 좋은 소리를 들어볼 수 있었습니다.




#4. 실사용 소감 ★★★☆
직접 사용해본 느낌이라면, 스피커 홀은 손맛이 끝내줬고 소리도 좋았는데요. 단자 마감도 매우 훌륭해서 한 손으로 받쳐서 들어도 손가락이 아프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키링 홀더는 깨알같이 더해졌지만 개인적으로는 굳이 있어야 했나 싶기도 했는데요. 어깨 뽕은 아쉽게도 살짝 있습니다.




신경 쓰이는 정도는 아니지만 매끈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분들이라면 아쉬울 수 있겠네요.

각진 디자인은 호불호가 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도 매끈한 디자인이 좋았을 것 같은데요. 그래도 나름 독특한 손맛이라 취향에 따라서는 좋아하는 분들도 계실듯합니다.




전면 중앙 부분을 들어보면 살짝 들리는데요. 쫀쫀함으로는 살짝 아쉬움이 남아서 먼지가 유입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보호필름과 호환성은 나쁘지 않지만 제가 사용 중인 보호필름은 베젤 부분까지 덮어줘서 갤럭시S10 이지스 케이스와 맞물리더라고요.




케이스와 보호필름의 호환성은 미리 확인이 필요해 보입니다.

카메라 부분의 손맛은 역대급이라고 할 정도로 정돈이 잘 되었고 정말 손맛이 뛰어났는데요. 미끈매끈해서 자꾸만 만지고 싶게 만들 정도로 좋았습니다.




정말 투명한 것도 이 제품만의 장점입니다. 고분자라서 그런지 투과율이 상당해서 폰이 더욱 깨끗해 보이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알아둬야 할 점이라면, 갤럭시S10 이지스 케이스를 씌우고 빼는 것은 정말 쉽지만 의도치 않게 탈착되는 일은 없습니다.

또한 모든 투명 케이스가 그렇듯이, 폰과 케이스 모두 깨끗하게 닦아준 다음에 장착해야 합니다. 아니면 상당히 지저분한 모습을 만나게 될 것 같네요.


✎ 변색 방지에 26g의 가벼운 무게감을 지닌 갤럭시S10 이지스 케이스

✎ 사운드를 모아주어 듣는 맛이 더욱 좋았고, 부드러운 버튼감도 제공했는데요.

✎ 카메라 부분의 손맛은 역대급이었지만, 어깨 뽕은 약간 아쉬움으로 남았죠.

✎ 미끈매끈한 손맛과 내구성을 지닌 케이스였습니다.



#5. 총평 ★★★★
정리를 해보자면, 갤럭시S10 이지스 케이스는 가성비가 제법 뛰어난 갤럭시 케이스로, 무결점 수준의 투명도가 장점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1.6mm의 일정한 두께도 좋았고, 2mm의 단차로 폰을 보호해주니까 폰이 바로 바닥에 닿을 일이 없는 점도 좋았습니다.




논슬립 버튼 터치까지 더하자면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갤럭시 케이스가 아닐까 싶었는데요.

이벤트를 통해서 3분에게 증정해드리고 있으니까, 갤럭시S10 이지스 케이스 댓글 이벤트에 참여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MACGUYVER.


https://bit.ly/2Lp9p5f

http://naver.me/F8MUUDIC
https://youtu.be/cTPu-JkItgg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