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18일 토요일

[증정] 휴대용 선풍기 5in1, 주파집 휴대용 미니선풍기 할 수 있는 거 다 해


휴대용 선풍기의 계절이 다시금 돌아오고 있습니다. 손으로 휴대할 수 있으면서도 바람은 상당히 시원해서 인기를 끌고 있는 휴대용 선풍기는 이제 여름의 필수품이 되어가고 있죠.

올여름도 역대급 더위가 찾아올 것이라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더욱 휴대용 선풍기가 필요해 보이기도 한데요.







지난해에도 상당히 인기를 끌었던 주파집 휴대용 선풍기가 이번에는 완전히 새 모습으로 선보이면서 활용성에서 끝을 보여주려는 것 같습니다.

주파집 휴대용 미니선풍기는 무엇이 다르고, 또 어떤 점을 기대할 수 있었을까요?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본 제원
가격 : 25,900 > 9,900원 (16,000원 할인)
컬러 : 민트(화이트), 화이트(옐로), 핑크(화이트)
소재 : ABS+리튬 배터리
용량 : 2,000mAh
배터리 : 2~13시간
충전 : 3~6시간
무게 : 168g
손잡이 : 28mm
각도 : 조절 가능
BLDC : Brush Less Direct Current


주파집 휴대용 선풍기는 9,9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으로 선보였다는 점 자체가 진입 장벽을 낮춘 것 같은데요.



https://smartstore.naver.com/jupazip/products/4465176324


일부 제품들이 기능성과 상품성을 더하면서 가격을 높이는 것과는 다르게, 주파집은 가성비의 끝을 제대로 선보이려는 것이죠.

컬러는 민트와 화이트, 핑크가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화이트 컬러 내부의 팬이 옐로 컬러라는 점에서 호불호는 있을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민트 컬러가 마음에 들더라고요.

용량은 2,000mAh로 준수하고 사용 시간은 2시간에서 13시간 수준이니까 가볍게 쓰려는 경우에는 무난해 보였습니다.

무게도 괜찮고, 각도 조절도 가능하니까 장점도 뛰어나네요.




#2. 휴대용 선풍기 5in1
주파집 휴대용 선풍기는 5in1이라 부를 수 있는 제품인데요. 우선 3단계 풍량 조절에서 한 가지 장점이 됩니다.

배터리를 더 오래, 혹은 더 강력한 바람으로 조절이 가능한 것이죠.





또한 각도 조절이 됩니다. 위아래로 각도를 조절할 수 있으니까 원하는 방향으로 바람을 보내줄 수 있는 것이죠.

그리고 길이 조절도 가능합니다. 셀카봉처럼 엄청 길어지는 것은 아니지만 필요한 만큼 적당히 길어지니까 괜찮더라고요.




여기에 더해서 삼각대 기능도 품었습니다. 원할 때 바로 펼쳐서 거치가 가능하니까 편리한 거죠.

마지막으로 스마트폰 거치도 가능합니다. 정말 신기했는데요. 상단부를 살짝 꺾어주면 바로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으니까 유용하더라고요.




#3. 추가 제원
날개 : 5엽 구성
각도 : 32도 사선형 서큘레이터
분리 : 안전망 시계 반대 방향 분리 가능
풍량 : 3단계 조절
바닥 : 실리콘 캡 처리
거치 : 스마트폰 거치 기능
보호 : 3중 배터리 보호회로 과열-과압-과류
효율 : 30% 향상된 효율
충전 : 빨간 LED 점등
구성품 : 제품, 5핀 케이블, 설명서
사이즈 : 200x102x39mm


주파집 휴대용 선풍기는 5엽 날개 구성으로 바람 소리가 엄청 시끄럽지 않았는데요. 32도로 꺾인 사선형 디자인으로 서큘레이터 기능까지 겸비한 점도 인상적이었습니다.





바닥은 실리콘 캡 처리가 되어서 흠집도 줄여주고 무엇보다 바닥으로 전달되는 진동으로 인한 소음까지 흡입해서 나름 괜찮은 사용성을 전달하기도 했는데요.

안전망을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려서 가볍게 분리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청소가 가능하다는 점도 좋았습니다.




#4. 실사용 소감
휴대용 선풍기는 가장 중요한 것이 바람이겠죠. 주파집 휴대용 선풍기는 일인용 제품으로서는 손색이 없는 바람을 전달해줬습니다.

거기다, 둥글둥글하고 거칠지 않은 마감이나 손가락이 들어가지 않는 안전망은 정말 안심이 되기도 했는데요.




컬러는 여성분들이라면 모든 컬러가 좋을 것 같고, 남성분들이라면 무난한 화이트 혹은 민트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저도 모르게 이 제품을 쓰다 보면 항상 가지고 다니면서 놓아두거나 손에 쥐거나 각도를 조절하거나 길이를 조절해서 자유롭게 쓰고 있다는 점에서 활용도는 상당해 보였습니다.




물론 아쉬움도 있는데요. 휴대용 선풍기로서는 손색이 없지만 놓아두고 함께 쓰기에는 풍량이 많지는 않다는 점이죠.

한 사람에게는 충분한 바람을 전달해주는데, 여러 사람이 함께 사용하기에는 바람의 폭이 좁은 한계가 있었습니다.




또한 3단계로 사용할 경우 소음이 제법 커지기 때문에 그 점에서도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1~2단계는 무난하지만 3단계는 존재감이 상당한 것이죠. 그리고 최상단에 있는 스마트폰 거치 기능은 폰이 거의 수직으로 거치되니까 실수로 떨어뜨리지 않도록 주의할 필요도 있었습니다.

배터리 타임 역시 3단계에서는 제법 빠르게 소모되니까 야외에서 오래 사용하려면 2단계 정도가 적당하지 않을까 합니다.


✎ 다양한 컬러와 2,000mAh의 배터리를 품은 주파집 휴대용 미니선풍기

✎ 길이 조절, 각도 조절이 가능해 편안했는데요.

✎ 삼각대 기능도 품고있어 스마트폰 거치도 할 수 있었죠.

✎ 또한 5엽 날개 구성으로 바람 소리가 많이 시끄럽지 않았는데요.

✎ 과열, 과전압, 과전류를 예방하는 3중 배터리 보호회로 기능이 있어 안심이 되었습니다.



#5. 총평
주파집 휴대용 선풍기는 가격이 상당히 뛰어나고, 기본기가 준수하면서 휴대용 선풍기로 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것을 다 하는 느낌이 드는 제품이었습니다.

거기다, 3중 배터리 보호회로 기능으로 과열, 과전압, 과전류를 예방한다는 점 역시 안심이 되었는데요.




컬러감이나 디자인, 실용적인 측면에서 장점이 많았던 제품인 만큼, 주파집 휴대용 선풍기는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제품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한 가지 팁이라면, 하단부는 자석이 있기 때문에 야외에서 바닥에 그냥 두면 철 가루가 묻을 수 있어서 바닥에 두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다는 점이죠.

이 제품에 관심이 가신다면 공식 사이트를 참고해보시거나 영상 리뷰를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jupazip/products/4465176324

http://naver.me/F9dUF2tK
https://youtu.be/ZtcZLV1KQaU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