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이 얼마 남지 않았던 것 같은데 벌써 2019년도를 맞이했습니다. 1년 계획은 다들 야무지게 잘 세우셨나요?
오늘은 2주 정도 사용해본 가성비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골든뫼비우스 블루투스 5.0 이어폰 G-Moebius M07인데요. 어떤 장점들을 품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디자인 : 네모난 조약돌 같은 느낌의 디자인을 품고 있는 골든뫼비우스 블루투스 5.0 이어폰 G-Moebius M07은 마치 여성분들의 파우더 케이스 같은데요.
케이스 뚜껑은 마그네틱 타입으로 열고 닫기가 편하며, 케이스 안은 파워 버튼과 LED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헤드셋을 넣는 부분도 마그네틱으로 이어폰을 강력하게 잡아줍니다.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선택지가 있으며, 블랙의 경우 무광 블랙의 본체와 유광 블랙의 케이스 뚜껑이 만나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전달해 줍니다.
이어폰도 물방울 모양을 닮아 편리하게 착용할 수 있는데요. 유선형 디자인으로 귀에 자연스럽게 안착이 되었고, 이어폰에는 버튼이 있어 스마트폰 없이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2. 스펙 : 블루투스 이어폰이라면 블루투스 버전이 중요하죠. 골든뫼비우스 이어폰은 블루투스 5.0 버전으로 수신 감도가 뛰어납니다.
또한 자동 페어링과 오토 파워온이 가능한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인데요. 페어링 연결 거리는 10m 정도입니다.
2000mAh 대용량 충전 크래들로 보조 배터리 역할도 하기 때문에 급하게 충전해야 할 때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이어폰 잔량도 스마트폰에 표시되어 언제 충전해야 하는지 알 수 있는 스마트한 블루투스 이어폰이었습니다.
가격은 현재 정가 119,000원에서 할인된 59,780원에 판매 중인데요.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답게 가격대가 괜찮네요.
그리고 이어폰을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전용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데요. 튼튼한 하드 케이스로 되어있어 이어폰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3. 사운드 : 골든뫼비우스 블루투스 5.0 이어폰 G-Moebius M07은 인이어 소음 저감 기술로 360도 서라운드 스테레오 사운드를 들어볼 수 있는데요.
직접 사운드를 청음 해봤습니다. 발라드를 들을 때 아주 편안하게 들을 수 있었는데요. 중저음에 특화되어 있어 듣기 편안했던 것 같습니다.
보컬의 목소리가 배경음보다 더 잘 들렸기 때문에 마치 앞에서 노래를 불러주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고음도 시원하고 깨끗하게 들려서 청음하기 좋았는데요. 확실히 고음보다는 중저음이 더 안정적으로 들렸습니다.
노이즈 캔슬링도 잘 되는 편이라 바깥의 잡음이 잘 들리지 않았는데요. 시끄러운 야외에서도 선명한 음질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4. 실사용 : 실제 사용해본 골든뫼비우스 이어폰의 소감은 어땠을까요?
일단 착용감부터 살펴보면 귀가 아주 편안했는데요. 이어폰 디자인 덕분인지는 몰라도 안정감 있게 착용할 수 있었고, 장시간 착용에도 귀가 아프지 않아서 괜찮았습니다.
블루투스 스포츠 이어폰답게 야외에서의 사용성도 좋았는데요. 가벼운 운동을 하거나 머리를 세차게 흔들어도 귀에서 이어폰이 빠지지 않았습니다.
이어폰 재생시간, 충전시간, 대기시간, 충전 횟수, 사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음악 재생시간 : 3~4시간
통화시간 : 3~4시간
대기시간 : 360시간
이어셋 완충 시간 : 30분
최대 충전 횟수 : 20회
한번 클릭 : 전화 수신 / 전화 종료 / 음악 재생 / 일시 중지
왼쪽 두 번 클릭 : 이전 곡
오른쪽 두 번 클릭 : 다음 곡
5초 이상 누름 : 전원 켜짐 / 꺼짐
#5. 아쉬움 : 통화음질 면에서 약간의 아쉬움을 남겼는데요. 통화 시 상대방의 말이 약간 울리는 느낌이 들었고, 시끄러운 곳에서 통화 시 상대방이 내 목소리가 잘 들리지 않는다는 평을 했습니다.
3~4시간의 짧은 음악 재생 시간도 아쉬웠는데요. 케이스를 통해 20회나 충전이 가능하지만, 3~4시간 이상 연속으로 음악을 듣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번거로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어폰 버튼에 여러 기능들이 많이 있어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고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었지만, 볼륨 조절이 안된다는 점은 아쉬움으로 남았습니다.
✎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품고 있는 골든뫼비우스 블루투스 5.0 이어폰 G-Moebius M07
✎ 블루투스 5.0 버전에 2000mAh 대용량 충전 크래들로 보조 배터리 역할도 하는 스마트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 중저음에 특화되어 편안한 음악 감상을 할 수 있었고, 노이즈 캔슬링도 잘되는 편이었는데요.
✎ 착용감도 편안해서 장시간 착용에도 귀가 아프지 않았던 이어폰이었습니다.
#6. 총평 : 오늘 살펴본 골든뫼비우스 이어폰은 편리한 사용성을 품은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이었는데요.
360도 서라운드 스테레오 사운드에 자동 페어링, 놀라운 대기시간, 보조배터리까지 품은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이었습니다.
가성비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골든뫼비우스 블루투스 5.0 이어폰 G-Moebius M07을 추천드립니다. -MACGUYVER.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