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추운 탓인지 요즘에는 자꾸만 움츠러들게 되는데요. 약속이 있든 출근을 해야 하든, 아무것도 하지 않고 집에만 있고 싶어집니다.
그래도 출퇴근은 해야 하니까 씻고 머리 말리는 과정을 매일 반복하게 되는데요. 귀찮아서 머리를 말리지 않고 그냥 외출을 하게 되면, 머리와 머리카락이 꽁꽁 얼어버리는 경험을 하게 될 수도 있죠.
감기에 걸리지 않기 위해서도 있지만, 두피와 헤어 건강을 위해서라도 머리는 잘 말려주는게 필수입니다.
오늘은 최신형 JMW 헤어드라이어, JMW 터보 항공기 드라이기 MG1800 PLUS 올화이트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1. 디자인 : 깔끔하고 심플함이 돋보이는 올화이트 컬러를 볼 수 있는데요.
JMW 스테디 셀러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터보 & 스타일링 기능이 보강된 최신형 JMW 헤어 드라이어입니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모던한 느낌과 올화이트 컬러로 질리지 않는 컬러감을 갖추고 있습니다.
저렴해 보이지 않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남기는 컬러라 할 수 있겠네요.
#2. 모터 : JMW 터보 항공기 드라이기 MG1800 PLUS 올화이트는 'ALL NEW BLDC' 모터로 더욱 강력한 바람 세기를 지녔는데요.
작동 소음 최소화, 터보 풍속 업그레이드, 스타일링 최적화 온도로 최상의 스타일링과 빠른 건조를 도와줍니다.
기존 대비 30배 수명의 진공상태의 모터 구조로 마찰이 없고 AC 모터 대비 15배, DC 모터 대비 30배로 반영구적인 수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반 DC 모터 대비 최대 5배 풍량인 18000RPM 이상의 분당 회전수를 보여주는데요. 1600W의 모터로 풍속은 빠르게, 모발 건조 시간은 더 짧게 단축해주는 헤어 드라이기입니다.
또한 ALL NEW BLDC 모터를 통해 미열을 완벽 차단했는데요. 푸시락 버튼으로 온풍에서 냉풍으로 즉각 변경 가능하며, 이때 미열 없는 '완전 냉풍'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3. 성능 : 터보 & 스타일 모드가 추가되어 빠른 건조와 스타일링이 가능한데요.
터보 모드, 즉 강력한 바람과 스타일 모드, 스타일링에 최적화된 바람으로 원하는 헤어 스타일링에 적절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30배 수명을 가능하게 하는 '연질 코드선'이 아주 굵어서 안정적으로 모터에 전기를 공급하고, 관리하기가 쉬워졌습니다.
#4. 안전성 : 전자제품은 당연히 전자파에 민감해질 수밖에 없는데요. JMW 터보 드라이기 MG1800 PLUS는 인체에 해를 주지 않는 낮은 전자파를 지니고 있습니다.
드라이기에 전자파 차단 장치가 내장되어 인체에 영향을 주지 않는 수치보다도 훨씬 더 낮은 수치를 보여주죠.
또한 사용자의 안전을 고려해 바이메탈 이중 안전장치를 더했는데요. 안전에 대단히 신경을 쓴 모습을 볼 수 있어 안심이 되는 것 같습니다.
#5. 실사용 : 드라이기는 무게감이 대단히 중요합니다. JMW 터보 드라이기 MG1800 PLUS는 410g의 가벼운 무게감을 지니고 있는데요.
덕분에 사용 중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았습니다. 그립감도 상당히 괜찮았는데요. 무게감이 있는 드라이기를 사용하다 보면 무게 중심이 앞쪽으로 쏠리는 현상 때문에 편하지가 않죠.
하지만 JMW 드라이기는 무게 중심이 적절히 잡혀서 오랫동안 사용해도 편안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코드 길이도 2m 정도로 넉넉합니다.
기존 드라이기들처럼 온풍에서 냉풍으로 바뀔 때 미지근한 바람이 나오는 것과 다르게, 온풍에서 완전 냉풍으로 바로 전환되어서 더욱 쾌적하게 머리를 말려볼 수 있었습니다.
#6. 아쉬움 : 전문가용 드라이기라서 그럴까요? 강력한 열풍이 나올 때 노즐 앞부분이 다소, 제법 많이 뜨거워지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요.
아이가 있는 집이거나 온도에 민감하신 분이라면 조심할 필요는 있었습니다.
또한 흡입망이 분리되지 않아 먼지가 끼일 경우 청소가 약간 번거롭다는 점은 아쉬움으로 남았습니다.
✎ 깔끔하고 모던하며 심플한 올화이트 컬러를 품고 있는 JMW 터보 항공기 드라이기 MG1800 PLUS 올화이트
✎ 터보 & 스타일 모드가 추가되어 빠른 건조와 스타일링이 가능했는데요.
✎ 강력한 모터 탑재로 반영구적인 수명과 빠른 풍속을 보여주었습니다.
✎ 실사용 온도를 측정해보았습니다. 빠른 냉/온풍 전환을 볼 수 있었는데요.
✎ 손잡이 부분은 뜨거워지지 않고, 끝 부분만 온도가 빠르게 올라가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 또한 인체에 영향을 주지 않는 낮은 전자파를 지니고 있으며, 바이메탈 이중 안전 장치로 안전성에 있어서도 안심이 되었습니다.
✎ 무게감이 가벼워 사용 중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았는데요. 바쁜 아침 시간에도 빠르게 모발을 건조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7. 총평 : 오늘 살펴본 JMW 터보 항공기 드라이기 MG1800 PLUS는 올화이트 컬러로 심플함을 제대로 보여줬는데요.
1600W의 강력한 모터 탑재로 즉각적인 완전 냉풍을 경험할 수 있었고, 터보 & 스타일 모드로 빠른 건조와 스타일링이 가능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젊은 여성분들, 헤어 전문가, 빠른 모발 건조를 원하는 모든 분들이라면 JMW 터보 항공기 드라이기 MG1800 PLUS 올화이트를 사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MACGUYVER.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