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 도구들이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는 특성이라면 하나에 집중한다는 것이죠. 그리고 추가적인 기능들은 별도 구매, 추가 옵션 등으로 선택해야 합니다.
그래서 하나의 제품만으로는 할 수 없는 것들을 새로운 조합으로 사용하게 되면 완전히 다른 경험으로 완성해줄 수 있는 것이죠.
이를테면 픽셀 TW283 S2 무선 릴리즈 시리즈를 활용하게 되면 원격 촬영을 제대로 끝낼 수 있습니다.
카메라는 기본적으로 화면을 보면서 촬영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카메라의 역할이나 할 수 있는 일들이 많아지면서 이러한 한계도 사라지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픽셀 TW283 S2 무선 릴리즈 시리즈를 통해서 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이 있을까요?
우선 가격은 91,200원이지만 58,900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 인터벌 릴리즈는 유선 혹은 무선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싱글 촬영을 하거나, 연속 촬영, 벌브 촬영, 지연 촬영과 타이머 촬영을 지원하는데요.
단순히 버튼 하나만으로 촬영하는 것이 아닌, 픽셀 TW283 S2 무선 릴리즈 시리즈를 통해 직접 모드를 변경하고 세밀하게 옵션을 바꿔서 촬영이 가능합니다.
인터벌 릴리즈로 인한 장점이라면 우선 '흔들림 방지'가 있는데요. 셔터를 누를 경우 발생될 수 있는 흔들림을 줄여서 더욱 높은 품질의 결과물을 볼 수 있는 것이죠.
또한 자체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서 현재 설정이나 옵션이 무엇인지를 보고서 원하는 조건에 맞게 촬영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FSK 2.4GHz 무선 제어 시스템으로 최대 80M 이상의 원격 거리에서도 촬영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예상외의 장면을 포착할 수 있습니다.
이를테면, 동물이나 식물을 관찰하고 야경을 찍을 때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죠. 카메라를 잘 숨겨두거나 자리를 잡아두면 멀리서도 촬영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무조건 무선 환경에서만 장점이 뛰어난 것은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유선 연결도 가능하다는 점에서 유선 셔터 리모트를 통해서 타이머 기능을 활용하거나 카메라를 삼각대에 거치한 상태로 촬영할 수 있는 것이죠.
직접 사용해본 결과 마음에 들었던 기능이라면 단연 연속 촬영과 같이 순간을 포착하는 것이 있었고, 벌브 촬영을 통해서 셔터를 다시 누를 때까지 지속적으로 기록되는 것이 있었는데요.
벌브는 사물을 독특하게 촬영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만족스러운 경험이 되어줬습니다.
픽셀 TW283 S2 무선 릴리즈 시리즈는 송신기가 1,000시간 이상, 수신기가 400시간 이상의 배터리 타임을 지원해서 넉넉한 사용이 가능한 점도 좋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그립감이 뛰어나고 휴대성이 높다는 점에도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쉬움이 없는 것은 아닌데요. 기본적으로 픽셀 TW283 S2 무선 릴리즈 시리즈는 카메라 제조사에 따라 나뉘기 때문에 소니, 니콘, 캐논 여러 대를 사용할 경우라면 호환성을 위해서 여러 대의 릴리즈가 필요합니다.
또한 작은 공간에서라면 스마트폰 원격 촬영을 지원하는 카메라도 많다는 점에서 장거리 촬영이 아닐 경우 장점이 희석된다는 점도 아쉬움이 되었습니다.
픽셀 TW283 S2 무선 릴리즈 시리즈는 소니 릴리즈를 비롯해서 니콘 릴리즈, 캐논 릴리즈 모델이 있으며, 타사 제품 대비 5배 더 긴 배터리 타임을 가졌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독특한 사진을 찍고 싶은 경우, 원하는 사진 촬영 방식과 맞을 경우, 멀리서도 사진을 원하는 대로 찍고 싶은 경우에 활용하면 유용할 것 같습니다. - MACGUYVER.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