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이름부터 길고 거창하다. 유닉스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 UN-A1741 전문가용 헤어 드라이어.
이처럼 긴 이름을 가진 이 제품은 이름만큼이나 멀리 나가는 강력한 바람을 제대로 전달하는 헤어 드라이기다.
무려 38만원에 출시된 유닉스 헤어 드라이어는 현재 10만원 할인 혜택으로 28만원에 구입이 가능하지만, 여전히 '전문가용'다운 가격표를 자랑한다.
그렇다면, 무엇이 달라서 유닉스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 UN-A1741 전문가용 헤어 드라이어는 이처럼 비싼 가격표를 가진 것일까?
IT 득템 이벤트를 통해서 무려 2분에게 이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기 때문에, 유닉스 헤어 드라이어에 관심이 간다면 본문 속 히든 문구와 함께 이벤트에 참여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유닉스 전문가용은 무엇이 다를까?
가장 먼저, 유닉스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 UN-A1741 전문가용 헤어 드라이어의 차별화 포인트는 무엇인지 살펴보자.
플라즈마 :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
효과 : 손상모 개선 효과
유닉스 전문가용 드라이어는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으로 무려 200만개에 달하는 양, 음이온의 플라즈마 코팅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를 통해 모발의 보습은 지켜주면서 정전기는 줄여주기 때문에 외부 활동을 할 경우에도 미세먼지의 흡착을 줄여주고 방지해준다.
당연히도, 이러한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은 손상모 개선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플라즈마 효과를 통해서 푸석푸석하고 연약한 모발의 표면을 더욱 매끄럽고 부들부들하게 개선해주기 때문이다.
DC 모터를 품은 드라이어
유닉스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 UN-A1741 전문가용 헤어 드라이어의 차별화 포인트는 또 있다.
모터 : Brushless DC Motor
노즐 : 스마트 슬라이딩 노즐
유닉스 전문가용 헤어 드라이어의 모터는 뛰어난 내구성과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한 Brushless DC Motor를 탑재했다.
이로 인해 바람이 더욱 원활해지고, 더욱 강력한 바람을 분사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또한 스마트 슬라이딩 노즐을 통해서 드라잉 모드와 스타일링 모드를 사용할 수 있는데, 드라잉 모드는 이중구조 노즐을 통해서 통바람과 직진성이 뛰어난 바람을 체감할 수 있다.
스타일링 모드를 통해서는 바람의 손실 없이 균일한 온도의 바람을 원하는 곳에만 집중적으로 분사해주기 때문에 더욱 뛰어난 스타일링을 할 수 있게 도와준다.
1500W로 단시간에 끝내다.
무엇보다 유닉스 에어샷 드라이어는 에어볼륨이 무려 1500W에 이르기 때문에 역동적이고 강력한 바람으로 더욱 빠르고 신속하게 스타일링을 끝낼 수 있다.
쿨 스위치 : 빠른 냉풍 전환
택트 스위치 : 3단 조절 풍속, 풍온
유닉스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 UN-A1741 전문가용 헤어 드라이어는 쿨 스위치를 통해서 한순간에 빠른 냉풍으로 바꿔볼 수 있다.
저가형 제품과 달리, 전문가용에 걸맞은 진짜 '시원한' 바람으로 한여름의 스타일링에서 선풍기가 필요치 않은 경험을 선사해줬다.
택트 스위치는 3단으로 조절이 가능한 풍속과 풍온을 통해서 온도를 3단계로, 풍속 역시 3단계로 세밀하게 조절이 가능했다.
이외에도 간편한 모드 전환, 이중 안전장치, 분리형 흡기 커버를 통해서 손쉬운 청소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전문가들이 요구하는 까다로운 점들까지 모두 맞춰줄 수 있는 최적의 제품이라는 평가가 가능했다.
코드는 2m의 길이로 넉넉했고, 소음은 최대 73dB 이하로 억제되어 있었다. 풍속은 최대 30m/s이고, 풍온은 100도에서 125도까지 빠르게 올라간다.
총중량은 628g이며, 코드를 제외한 제품의 무게는 497g. 별도의 휴대 및 보관용 고급 파우치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1년 무상 AS를 받을 수 있다.
직접 사용해본 유닉스 드라이어
그렇다면, 유닉스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 UN-A1741 전문가용 헤어 드라이어라는 긴 이름에 걸맞은 경험을 하게 해줬을까?
직접 사용해본 유닉스 에어샷 드라이어는 실제로도 드라이를 한 이후에 모발이 건조한 것이 아니라 촉촉한 느낌이 있었다.
덜 말랐다는 것이 아닌, 푸석푸석하게 사막화가 되지 않는다는 뜻이다. 무엇보다, 머리숱이 많은 사람도 정말 빠르게 급속으로 말릴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다.
모드의 전환도 쉽고 차이가 분명해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했고, 코드도 굵고 길어서 내구성이나 편의성이 모두 합격점을 주기에 충분했다.
전용 파우치는 컬러별로 내부 안감의 컬러도 달랐는데, 그만큼이나 보호 성능도 뛰어났고 휴대할 경우에도 기기의 손상을 예방해줄 것 같기도 했다.
쿨 스위치로 바로바로 냉풍으로 바꿀 수 있다는 점, 세밀하게 설정이 가능하다는 점이 좋았다. 히든 쿨 스위치 문구 기능이 상당히 만족스러워서 자주자주 활용하고 있다.
물론, 아쉬움도 있는데 크기는 작지만 체감 무게는 가볍다기보다는 단단하고 묵직한 느낌이었다. 또한 출고가 기준 38만원, 할인된 가격 기준 28만원은 여전히 일반 소비자로서 비싸게 느껴지는 것도 사실이다.
소음은 억제되기는 했지만 모드에 따라서는 존재감이 분명한 소음이 들렸고, 손잡이가 접히지 않기 때문에 휴대시 다소 크다는 점도 아쉬움이 되기도 했다.
✎ 심플하면서도 제품의 특징을 잘 담아낸 유닉스 에어샷 전문가용 헤어 드라이기 포장박스
✎ 별도의 휴대 및 보관용 고급 파우치가 기본 제공되는데, 제품 컬러에 따라 파우치 내부 안감 컬러도 다르다.
✎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과 DC 모터를 품고 있는 스마트한 헤어 드라이기
✎ 스마트 슬라이딩 노즐을 통해 원하는 스타일링을 할 수 있게 도와줬다.
✎ 쿨 스위치가 있어 빠르게 냉풍으로 전환할 수 있었고, 풍속과 풍온 조절이 가능해 빠르고 신속하게 헤어를 말릴 수 있었다. 또한 후면 흡기 커버를 분리할 수 있기 때문에 청소가 수월하다.
✎ 전용 파우치에 보관해 두면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고, 여행시나 외출시 가방에 넣어 가지고 다닐 수 있다.
유닉스 에어샷 드라이어, 선택해도 좋을까?
유닉스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 UN-A1741 전문가용 헤어 드라이어는 디자인적으로 고급스러울 뿐 아니라, 후면의 흡기 커버를 정말 쉽게 분리할 수 있어서 늘 처음처럼 깨끗하게 사용이 가능했다.
때로는 무게감이 느껴지고, 또 가격이 제법 나가기는 했지만 머릿결을 정말 부드럽게 만들어주고, 사용하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머릿결이 좋아졌다는 점에서 충분히 만족스러운 사용을 할 수 있었다.
전문가용 드라이어를 기준으로 보자면, 이제는 일반 소비자들이 사용하기에도 충분히 괜찮은 제품이 되었다는 점에서 전문가용의 장점을 그대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 아닐까 싶기도 했다.
단순히 머리를 빨리 말려준다는 것을 넘어서서, 머릿결을 보호하고 자신에게 맞는 모드로 머리를 말리고 싶은 분들이라면 유닉스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 UN-A1741 전문가용 헤어 드라이어를 고민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사세요.
푸석푸석한 머릿결을 되살리고 싶다면
보다 빠르고 예쁘게 스타일링을 하려면
믿고 쓸 수 있는 드라이어를 찾았다면
사지 마세요.
무조건 저렴한 제품을 찾고 있었다면
가끔씩 드라이어를 사용하고 있다면
휴대를 위한 접이식 제품을 찾았다면
- POST by MACGUYVER.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