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새인가 모깃소리가 들려오는 계절이 되었다. 벌써부터 하루에 모기에 3방이나 물린 입장에서 모기는 여름의 최대 불청객일 수밖에 없다.
어디를 가더라도 모기는 분위기를 망치게 만들고 스트레스를 유발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요즘에는 모기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해충과 다양한 벌레들이 짜증을 유발하면서 불쾌한 하루를 만들기도 한다.
해법은 없을까? 고가의 해충 채집기, 모기 퇴치기를 구입하자니 부담이 크고 그렇다고 모기장 속에서 잠을 청하는 것도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니다.
그래서 오늘은 모기 퇴치기 겸 해충 퇴치기, 니온 모스프리즌 포충기 제거기에 대해서 살펴볼 예정이다.
#1. 니온 모스프리즌, 스펙은?
모기를 퇴치하기 위해서는 모기가 좋아하는 환경을 만들어야 한다. 그에 더해서 해충까지 박멸하기 위해서는 제대로 가둬둘 필요가 있다.
제품 크기 : 145x145x260mm
성능 : 4W 고효율 / 강력한 모터 / 8중 날개 / 소리 없이 유인 / 1일 24시간 한 달 전기료 1,400원 미만
가장 먼저 니온 모스프리즌 모기 퇴치기의 크기를 살펴보자면 미니 가습기 정도의 크기로 어디에 놓아두더라도 부담이 없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4W의 고효율로 하루 종일, 24시간 30일을 사용하더라도 전기료는 1,400원 미만으로 매우 경제적이다.
구동 방식이 특이한데, 강력한 모터를 통해서 바람으로 흡입하며 소리 없이 유인하는 방식을 취하고 있다.
즉, 8중 날개로 바람을 일으키기 때문에 약간의 바람 소리는 있겠지만 특정한 주파수 소음이 없어서 쾌적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디자인 : 깔끔한 디자인 / LED 램프 / 인테리어 효과
UV LED : 모기가 좋아하는 파장의 자외선 / 인체에 무해
또한 니온 모스프리즌 모기 퇴치기, 해충 퇴치기는 디자인이 깔끔하고 LED 램프를 통한 인테리어 효과까지 더해주기 때문에 만족도를 더해준다.
그리고 자체적으로 UV LED를 품으면서 모기가 좋아하는 파장의 자외선으로 자연스럽게 모기가 모이도록 만들어준다.
인체에 무해한 자외선이기 때문에 사람에게는 해롭지 않지만 모기가 좋아하는 자외선을 통해서 효과를 더한 것이다.
3단계 풍량 : 강풍모드 / 미풍모드 / 수면모드
유해곤충 퇴치 : 모기, 나방, 파리 등 200여 종
니온 모스프리즌 모기 퇴치기는 3단계 풍량으로 강풍 및 미풍, 수면 모드를 통해서 더 강력하게, 또는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실제 수면 모드에서는 소음이 사실상 들리지 않는 수준이어서 만족도가 높았다.
또한 모기뿐만 아니라 나방이나 파리와 같은 200여 종에 달하는 다양한 유해곤충을 퇴치해주기 때문에 니온 모스프리즌 모기 퇴치기가 있는 곳은 더욱 쾌적해진다.
#2. 실사용, 편의성과 효과는?
먼저 니온 모스프리즌 모기 퇴치기를 통한 편의성을 고려해보자면 설치 후 버튼만 누르면 끝난다는 점에서 간편한 사용이 가능했다.
설치하고 하더라도 전원 코드를 연결하는 것에 그치기 때문에 적당한 장소에 놓아두고 전원을 연결하는 것으로 준비를 끝낼 수 있다.
또한 청소가 매우 간편했는데,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려서 열어준 다음 비워주면 끝난다는 점에서 손에 닿지 않게 해충을 처리할 수 있었다.
무엇보다 니온 모스프리즌 모기 퇴치기, 포충기 제거기는 무향, 무취, 무색으로 불편함이 없다는 점에서도 일반적인 모기 퇴치기와 차별화가 되기도 했다.
아직까지는 모기가 많지 않은 계절이지만 해충이나 알 수 없는 아주 작은 벌레들은 이미 활동하고 있기 때문에 니온 모스프리즌 모기 퇴치기를 통해서 빠르게 잡아볼 수 있었다.
#3. 니온 모스프리즌, 효과를 높이려면?
니온 모스프리즌 모기 퇴치기, 해충 퇴치기는 단순히 아무 곳에나 설치한다고 해서 효과가 높은 것은 아니다.
주변에 더욱 강력한 향기나 냄새가 나게 되면 모기는 한 곳으로 집중하지 못하고 다양한 곳으로 흩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니온 모스프리즌 모기 퇴치기의 효과를 더하기 위해서는 사람과 멀리 떨어진 곳에 설치하고, 어두운 곳에 설치하면 효과가 더 크다.
또한 TV를 비롯해 에어컨, 선풍기와 같은 맞바람이 있는 곳도 피할 필요가 있다.
흔히 이러한 디자인의 제품을 낮은 곳에 두는 경우가 많지만 최소 0.5m에서 1m 정도의 높이에 설치하면 더욱 효과를 끌어올릴 수 있다.
마지막으로 모기나 해충이 잡혔다고 해서 바로 전원을 끄는 것보다 그대로 놓아두면 잡힌 모기가 살아서 도망가지 않고 한 번에 모아서 처리가 가능하다.
✎ 어디에 두어도 부담 없는 크기와 하루 종일 한달 내내 사용해도 적게 나오는 전기료로 매우 경제적인 니온 모스프리즌 모기 퇴치기
✎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더해준다. 8중 날개로 바람을 일으켜 해충을 소리 없이 유인하는 특이한 구동 방식
✎ 매우 간편한 청소 방식으로 편리했는데, 청소를 하면서 보니 작은 벌레들까지도 잡을 수 있어서 효과적이었다.
✎ UV LED를 품어 모기가 좋아하는 파장의 자외선으로 모기가 모여들게 만들며, 인체에 무해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밝을 때보다는 어두울 때 효과적이었던 모기 퇴치기
#4. 니온 모스프리즌, 구입해도 좋을까?
마지막으로 니온 모스프리즌 모기 퇴치기, 포충기 제거기를 구입해도 좋을지를 생각해볼 필요가 있다.
모든 제품들이 그렇겠지만 효과가 100% 동일한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이를테면 집안에 식물이 많거나 동물도 많다면 냄새가 분산되어서 효과가 줄어들 수 있다.
또한 많은 사람이 오고 가고 또한 창문을 열어두는 환경이라면 해충을 잡더라도 지속적으로 해충이 유입되어서 기대한 만큼 완벽한 박멸을 기대하기 어렵다.
니온 모스프리즌 모기 퇴치기는 일반적인 가정집, 사무실, 카페를 기준으로 하루 24시간 구동을 할 경우 지속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즉, 고가의 해충 채집기와 달리 전기료도 적게 소모하며 비용도 훨씬 절감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인 셈이다.
직접 사용해본 니온 모스프리즌 모기 퇴치기는 분명 효과가 뛰어났지만 방마다 하나씩 놓아두는 것이 더욱 효과를 높이기에 좋았고 주변이 어두울 때 효과가 더 뛰어났다.
그렇기 때문에 방이 많거나 너무 넓은 곳이라면 하나 이상을 사용하는 것이 좋고, 해충을 자극하는 다른 조건들은 없는지도 살펴볼 필요가 있다.
분명 니온 모스프리즌 모기 퇴치기는 깔끔한 디자인과 세련된 인테리어 효과, 간편한 사용 및 편의성까지 더하면서 만족스러운 해충 퇴치기가 아닐까 싶었다. - MACGUYVER.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