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13일 금요일

[증정] 갤럭시S9 강화유리 ‘주파집 갤럭시S9 플러스’ 3D 풀커버 방탄 필름


갤럭시S9을 사용하는 여러 가지 방법들이 있다. 우선은 생폰으로 사용하는 것이고, 또 보호필름만 부착하거나 케이스를 씌울 수도 있다. 혹은, 강화유리와 케이스를 함께 사용하거나 강화유리만 사용하는 방법도 있다.

과연 어떤 방법이 최선일까? 사실 정답은 없다. 손맛과 생폰의 재질감을 가장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생폰 그대로를 사용할 것이고, 보호를 목적으로 한다면 강화유리와 케이스를 함께 사용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우선, 갤럭시S9 강화유리 혹은 갤럭시S9 플러스 강화유리를 찾아보기로 마음을 먹었다면 여러 가지 조건 가운데 ‘케이스 호환성’ 혹은 ‘생폰과 같은 느낌’ 가운데 선택을 해야만 한다.

화면을 최대한 덮어서 보호 성능도 높이고 생폰과 같은 느낌을 전달하는 강화유리도 있고, 혹은 케이스 호환성을 더하고 화면을 제대로 보호하는 강화유리도 있기 때문이다.






주파집 갤럭시S9 강화유리는?
그렇다면, 주파집 갤럭시S9 강화유리, 3D 풀커버 방탄 필름은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었을까? 가장 먼저 가격이 매우 저렴했는데, 1만원을 채 넘지 않는 가격으로 자체 할인 쿠폰까지 더해서 8,980원에 판매되고 있었다.

가격은 변동이 가능하겠지만 기본적으로 가격 자체가 저렴해서 부담 없이 구입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췄다.



http://smartstore.naver.com/jupazip/products/2553447619


또한 일반적인 강화유리에서 흔히 만나볼 수 있는 상/하단부의 접착부분이 제대로 부착되지 않는 아쉬움도 완벽하게 제거하면서 완성도를 더했다.

그리고 갤럭시S9의 터치를 초정밀화해서 특정 부분이 터치되지 않고 터치가 먹히는 증상도 없앴기 때문에 생폰과 동일하게 원하는 부분을 바로바로 터치할 수도 있다.

여기에 더해서 엣지 부분을 갤럭시S9 생폰과 흡사한 굴곡으로 디자인, 설계가 되면서 먼지 유입을 차단했고 케이스를 밀어내는 현상도 최소화하는 공정까지 추가했다.




아사히 정품 글라스로 완성되다.
대다수의 강화유리 제품들이 높은 가치를 전달하려는 목적으로 아사히 글라스라고 주장을 하지만, 사실 아사히 글라스를 사용하면서 염가에 판매를 한다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기 때문에 너무 저렴한 제품 가운데 ‘아사히 글라스’가 있다면 의심을 해봐야 한다.

반대로, 3~4만원대 고가 제품 가운데서도 아사히 글라스라고 이야기를 하면서 비싼 가격의 당위성을 주장하기도 하지만, 정말 아사히 글라스인지는 알 수 없는 경우도 많다.





그러나, 주파집 갤럭시S9 강화유리, 3D 풀커버 방탄 필름은 아사히 정품 0.33mm 유리만을 고집하기 때문에 매우 높은 투명도 및 강도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이러한 이유로, 갤럭시S9 강화유리를 선택할 때 주파집은 필수 고려 대상이 될 수밖에 없다. 믿을 수 있는 아사히 글라스로 완성된 만족도가 뛰어난 제품이기 때문이다.


✎ 저렴한 가격도 좋았지만, 완벽하게 접착이 된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는 주파집 갤럭시S9 3D 풀커버 방탄 필름


✎ 아사히 정품 글라스 사용과 0.33mm 유리로 매우 높은 투명도와 강도를 가지고 있다.




큰놈과 작은 놈, 나에게 맞는 제품은?
주파집 갤럭시S9 플러스 강화유리, 3D 풀커버 방탄 필름은 2가지 선택지가 있는데, 우선 큰놈은 아사히 0.33mm 강화유리로 만들어졌고 액정의 전부를 감싸기 때문에 외부의 충격으로부터 보호 성능이 매우 뛰어나다.

충격 흡수력이 좋다는 뜻인데, 이로 인해서 엣지 부분에서 넘어오는 손맛이 뛰어날 뿐 아니라 화면을 터치할 때 화면 이외의 베젤 영역까지 동일한 손맛을 제공해줘서 만족스럽게 사용이 가능했다.





반면 액정 전체를 감싸는 디자인이기 때문에 호환되는 케이스가 많이 없다는 아쉬움이 남기도 했다. 물론 주파집 슬림핏 케이스 및 삼성 정품 케이스는 호환이 되기 때문에 사용하려는 케이스와 호환 여부를 미리 확인하면 완벽한 사용이 가능할 것 같았다.

다음으로 작은 놈의 경우는 마찬가지로 아사히 0.33mm 강화유리로 만들어져서 지구상에 존재하는 거의 모든 케이스와 호환이 가능하다.




또한 측면이 완전 투명으로 되어 있어서 더욱 깔끔한 느낌도 들었는데, 강화유리가 부착된 것은 인지가 가능하지만 전체적으로는 존재감이 작아서 만족도가 높았다.

반면 주파집 갤럭시S9 강화유리, 3D 풀커버 방탄 필름 작은 놈은 엣지 부분에서 접착면이 2mm 정도 아주 살짝 눈에 띄기 때문에 사용자에 따라서는 호불호가 명확할 수 있다는 아쉬움이 느껴지기도 했다.


✎ 큰놈은 액정의 전부를 감싸기 때문에 외부의 충격으로부터 보호 성능이 뛰어나며 화면 이외의 베젤 영역까지 동일한 손맛을 제공해줘 만족스러운 사용이 가능하다.

✎ 작은 놈의 경우는 모든 케이스와 호환이 가능하다. 측면이 완전 투명으로 되어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
 
 

직접 사용해본 주파집 강화유리는?
앞서 소개된 다양한 장점들에 더해서 주파집 갤럭시S9 플러스 강화유리, 3D 풀커버 방탄 필름은 여러 기본 기능까지 더하고 있는데, 이러한 기술들을 더했기 때문에 믿고 사용할 수 있었다.

내구성 : 9H 표면 강도
기포 : 제로 버블 설계
터치 : 초정밀 터치
지문 : 지문 방지 코팅


주파집 갤럭시S9 강화유리, 3D 풀커버 방탄 필름은 9H의 표면 강도로 제작되어서 더욱 오랫동안 처음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부착시 기포가 전혀 발생되지 않기 때문에 화면을 그대로 보여준다는 점도 만족스러웠다.




터치는 초정밀 터치 기술을 품으면서 섬세한 터치를 할 수 있었고, 지문 방지 코팅까지 되어 있기 때문에 지문이 과도하게 많이 묻는 것에 대한 염려를 하지 않아도 되는 제품이었다.

주파집 갤럭시S9 플러스 강화유리, 3D 풀커버 방탄 필름을 직접 사용해본 결과 부착은 사실상 거의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되는 수준이었는데, 그래도 위치를 잘 맞추기 위해서 화면을 켜고서 확인 후 부착할 필요성은 느껴지기도 했다.




내부적으로 아주 미세하게 포함되어 있는 도트 터치 센서는 디스플레이의 터치 완성도를 더해주려는 목적으로 눈에 거의 띄지 않기는 했지만, 각도에 따라서는 아주 살짝 느껴지기도 한다는 점은 감안할 필요가 있었다.

작은 놈은 케이스를 사용한다면 가장 좋은 선택지였지만 개인적으로는 일체감을 더 선호하고, 또 큰놈이 전달하는 손맛이 매우 좋아서 하나만 선택한다면 생폰 + 큰놈을 사용하지 않을까 싶었다.




주파집 갤럭시S9 강화유리, 3D 풀커버 방탄 필름을 부착한 이후에도 터치감은 생폰과 흡사한 수준이었고, 각종 센서를 덮어 가리지도 않아서 사용상 불편함도 느껴지지 않았다.

다만, 빛 반사는 어쩔 수 없이 다소 늘어나기 때문에 디스플레이 + 공기 층 + 강화유리로 구성된다는 점은 알아둘 필요도 있었다.

갤럭시S9, 갤럭시S9 플러스를 사용한다면 주파집 갤럭시S9 강화유리, 3D 풀커버 방탄 필름을 통해서 보호 성능도 더하고 뛰어난 가성비도 경험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 MACGUYVER.


http://smartstore.naver.com/jupazip/products/2553447619

http://naver.me/xewKf05X
https://youtu.be/u72RDNiI_9s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