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이 주는 느낌은 정말 색다르다. 제아무리 스마트기기가 '스마트'하게 바뀐다고 하더라도, 가죽이 전달하는 재질감까지 인위적으로 만들 수는 없기 때문이다.
그 점에서 점점 더 스마트해지는 애플워치와 가죽 밴드의 구입은 만족도를 높여줄 수밖에 없다.
이번에는 지난번에 살펴본 애플 정품 가죽밴드의 구입을 비추하는 이유 (바로가기⇲) 대신, 구입을 '강추'하는 5가지 이유에 대해서 살펴보기로 했다.
과연 애플워치를 위한 애플 정품 가죽밴드는 어떠한 이유들로 구입을 추천할 수 있었을까?
#1. 정말 예쁜 디자인
첫 번째 가죽밴드에 이어서 버클 디자인을 비롯해서 디테일이 더욱 살아난 애플 정품 가죽밴드는 이미 디자인적인 완성도가 상당히 좋아졌다.
애플워치 에르메스와 1:1로 비교하기는 힘들겠지만, 애플 정품 가죽밴드 역시 인조 가죽이 아닌 자연산 송아지 가죽으로 만들어지면서 부들부들한 재질감과 스티치, 버클이 끝내주기 때문이다.
애플 정품 가죽밴드는 이미 예쁘다는 것만으로 비싼 가격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 이유도 이 때문이다.
#2. 끝내주는 착용감
다음으로는 끝내주는 착용감이 있다. 애플워치는 피부에 가장 와닿는 스마트기기라는 점에서 착용감이 중요할 수밖에 없다.
그동안 애플워치 1세대를 비롯해서 애플워치 시리즈2, 애플워치 시리즈3를 거치면서 내실을 다지고 성능이 높아졌지만 착용감은 절반 이상의 비중으로 밴드의 역할이 크다.
그 점에서 애플 정품 가죽밴드는 손에 착 붙인 것과 같은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하기 때문에 예쁘다는 것을 넘어서서 그 이상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해준다.
#3. 고급스러운 색감
예쁜 디자인, 끝내주는 착용감에 이어서 다양한 색감 역시 애플 정품 가죽밴드만의 장점이다.
새로운 컬러는 새로운 제품의 출시와도 같기 때문에 계속해서 추가되는 컬러 선택지만 보더라도 자신의 기호에 딱 맞는 애플 정품 가죽밴드를 선택할 기회가 많아졌음을 뜻한다.
직접 사용해본 새들 브라운 컬러는 남녀 모두 사용하기에 손색이 없었고, 프로덕트 레드 컬러는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컬러감으로 고급스러움을 여지없이 드러냈다.
#4. 클래식한 느낌
다음으로 네 번째 이유라면 애플 정품 가죽밴드에서만 경험이 가능한 클래식한 느낌이 있다.
애플워치 자체만 놓고 보자면 차갑고 딱딱한 느낌의 스마트기기라는 생각이 들 수 있지만, 여기에 애플 정품 가죽밴드를 더하면 따뜻하고 감성적인 아날로그의 느낌을 더해주기 때문이다.
직접 사용해본 애플워치 + 애플 정품 가죽밴드는 정말 클래식하면서도 미래지향적인 느낌을 전달해주면서 갖고 싶고 사용해보고 싶은 매력을 더했다는 평가가 가능했다.
#5. 새롭게 바뀐 버클 디자인
이전 리뷰에서 버클 디자인이 다소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모습으로 바뀌었다는 이야기를 했었는데, 오히려 이러한 이유로 선택하는 분들도 많았다.
즉, 남성적이고 단정한 느낌을 원한다면 이전 버클 디자인이 좋을 수 있겠지만, 새로워진 애플 정품 가죽밴드의 버클은 여성적인 느낌과 동시에 더욱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면서 만족도를 더해줬다.
착용하는 과정에서의 번거로움도 없고, 착용 이후 완벽한 밀착감을 전달하며 디테일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정말 잘 다듬어졌기 때문이다.
개인적으로는 새들 브라운 컬러의 애플 정품 가죽밴드와 새로운 버클의 디자인은 남/여 모두 사용하기에 손색이 없다는 평가가 가능했다.
✎ 정말 예쁜 디자인과 새롭게 바뀐 버클 디자인이 돋보이는 애플워치 정품 가죽 밴드
✎ 착용감도 뛰어나며 고급스러운 색감으로 어디서든 돋보인다. 거기에 클래식한 느낌까지 더하면서 갖고 싶고 사용하고 싶은 매력까지 더했다.
애플 정품 가죽밴드, 선택해도 좋을까?
앞서 애플 정품 가죽밴드의 구입을 비추하는 리뷰에서 선택을 보류하라고 했었는데 (바로가기⇲), 이제는 강추하는 이유까지 모두 살펴봤기 때문에 선택을 해봐도 좋을 것 같다.
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되거나 운동을 즐겨 하는 분들이라면 다른 밴드가 더 좋을 수 있고, 감성적인 부분이나 클래식한 느낌, 뛰어난 착용감을 원했다면 애플 정품 가죽밴드가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
정답은 없고 누가 어떤 선택을 하더라도 자신만 만족한다면 그것이 최고의 선택이 아닐까 싶다.
그렇기 때문에 비추하는 이유와 강추하는 이유 사이에서 저울질을 한 다음에 선택한다면 가장 좋은 선택을 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 MACGUYVER.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