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음식을 먹고 나면 입안에 찝찝한 기분이 싫어서 양치를 하지만, 양치질 자체를 즐기는 편은 아니었다. 그런데, 전동 칫솔을 사용하고부터는 조금 달라졌다.
SOOCAS X1 전동칫솔로 양치를 하면 입안을 맨들맨들하게 코팅한 듯한 상쾌함을 느낄 수 있었는데, 전동칫솔이라 일반칫솔보다 가격이 조금 비싸긴 해도 충분히 사용할 가치가 있는 것 같다.
특히 정말 급할 때 초고속으로 양치를 해도 칫솔모가 지나간 자리엔 상쾌함이 남아있다는 점이 큰 장점으로 느껴진다. 자세한 제품 설명과 실사용 후기가 궁금하다면 [바로가기✎]를 먼저 보고 오자.
그런데, 전동칫솔 치고 꽤 저렴한 편이긴 하지만 그래도 가족들 모두를 위해 칫솔을 구매하려고 하니 값이 만만치 않았다. 지금처럼 핫딜 이벤트 기간을 노려도 대략 3만원대 정도이기 때문. 그래서, SOOCAS 전동 칫솔의 장점을 이용하기로 했다.
SOOCAS 전동 칫솔의 사용시간은 약 72분이다. 전동 칫솔의 권장 사용 시간이 2분이니 하루에 3번씩 사용하면 약 12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 타임이다. 사실상 사용시간으로 인한 불편함이 거의 없는 편이다.
그리고 SOOCAS 전동 칫솔은 칫솔모가 마모되면 상단부를 분리해서 바꿔 끼울 수 있다. 개인적으로는 보관할 때도 칫솔모를 분리해서 보관하는 편이다. 구멍에 들어갔을지 모를 거품을 헹구고 나서 분리한 상태로 건조시키는 것이다.
배터리 타임은 충분히 길고, 칫솔모는 탈부착하면서 사용한다. 그리고 보통 양치를 동시에 하지는 않는다.
그래서, 화장실 하나에 전동 칫솔 바디 하나씩을 두고, 칫솔모만 개인적으로 사용하기로 했다. 그러니까, 본체는 한두개 정도만 구입하고 여분 칫솔모만 여러개 구입해서 함께 사용하는 것이다. 참고로 칫솔모도 3가지 타입이 있다.
물론 이렇게 하려면 사용한 후 전동 칫솔 바디를 깨끗하게 씻어주는 매너와 칫솔모가 섞이지 않도록 분리해서 수납할 공간도 필요하다.
참고로 칫솔모는 바디를 구입할 때 함께 구입하면 칫솔모를 절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그리고 현재 기어베스트 4주년 이벤트 동안 SOOCAS X1과 신형 모델인 SOOCAS X3에 플래시 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에, 필요하다면 지금 선택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 MACGUYVER.
*해외 직구가 처음이라면? A to Z 알아보기 ⇲
*관부가세가 궁금하다면? 초간단 팁 펼치기 ⇲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