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10일 토요일

[증정] 스르륵 열리는, 노빅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반자동’으로 가볍게 끝내다.


운전의 재미는 분명 자동차가 제공해야 하는 것이고, 운전의 편의성 역시 자동차의 역할이 8할이라고는 하지만, 남은 2할이 중요한 순간은 전화가 오거나 내비게이션을 활용하는 경우, 차량 내에서 폰으로 음악을 재생하는 경우들이 있다.

이를테면, 음악을 감상하다가 다음 곡으로 넘기고 싶은데, 폰을 거치하지 못해서 운전 중에 폰을 더듬거리며 찾아서 집어 들고는 힘겹게 다음 곡으로 넘기고, 다시금 원래 자리에 놓는 것은 거의 묘기에 가깝기 때문이다.







혹은 내비게이션을 조작하기 위해서 흔히 사용되는 집게형 스마트폰 거치대의 경우는 항상 두 손으로 꺼내야 할 뿐 아니라, 검색한 다음에도 다시금 두 손으로 공손하게 거치해야 한다는 점에서 안전 문제에 더해서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이러한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서 오늘은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에 관해서 살펴볼 예정이다. 무엇보다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으로서, 1만원 초반대로 만나볼 수 있는 노빅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가 그 주인공이다.




http://smartstore.naver.com/novic/products/2050043182


Q. 차량용 거치대는 거기서 거기 아닐까?
A. 아니다. 차량용 거치대는 어떤 제품을 선택하는가에 따라서 운전에 도움이 되는 경우, 운전에 방해되거나, 시야를 가리는 경우, 오히려 더 번거로운 경우가 발생되기도 한다.

특히나 내비게이션이나 전화, 음악 설정과 같이 잠깐 하는 일이라 하더라도 거치대의 역할은 매우 중요한데, 우선 튼튼할 필요가 있고 편리하게 위치를 설정할 수 있어야 하면서 가볍게 탈착할 수 있어야 한다.



 
Q. 노빅 거치대는 튼튼할까?
A. 노빅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는 나노 폴리우레탄과 엘라스토머 러버 소재로 만들어져서 미끄럼을 방지하고 스크래치를 줄여서 처음 그대로 활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하단 고정대가 있어서 폰이 흘러내릴 염려가 없다는 점에서 너무 꽉 끼듯이 고정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 또한 지니고 있다.



Q. 탈착이 힘들 것 같은데?
A. 의외로 탈착은 매우 간단했는데, 제목에서처럼 ‘스르륵’ 열리도록 되어 있어서 매우 부드럽고 고급스럽게 폰을 분리해볼 수 있다. 실제 폰을 자주자주 탈착해본 결과 탈착 과정 자체가 스트레스로 다가오지 않아서 만족스러웠다.





Q. 에어컨 송풍구에 무리는 가지 않나?
A. 여기서도 놀라운 기술을 발견하게 되었는데, 사소한 차이일지는 몰라도, 에어컨 송풍구에 고정하는 부분이 왼쪽과 오른쪽으로 서로 다른 방향성을 가지고 있어서 한쪽은 약간 두께감이 있는 에어컨 송풍구에 적합하고, 다른 쪽은 다소 두꺼운 송풍구에 적합하기 때문에 송풍구에 무리 없이, 동시에 안정적으로 꼭 맞춰서 거치할 수 있었다.



 
Q. 노빅 거치대만의 장점이 있다면?
A. 노빅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는 우선 무조건 폰이 중앙이 올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어서 좌우 대칭 레일만의 장점을 십분 활용할 수 있다. 즉, 폰을 어떻게 두더라도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고 깔끔하게 중앙에 올 수 있게 만드는 것이다.

또한 폰에 흠집을 내지 않도록 부들부들한 내부 재질로 마감이 되어 있어서 그 부분에서도 만족도가 뛰어났다. 무엇보다, 폰을 잡아주는 부분이 살짝 안쪽으로 꺾여 있어서 그 점에서도 폰이 떨어질 염려가 없다는 점도 좋았다.

일부 저가형 제품과 달리 손맛 역시 뛰어났기 때문에 모난 곳 없이 깔끔하게 거치해볼 수도 있었고, 노빅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는 아이폰 차량용 거치대 추천 제품이라 부를 수 있을 정도로 아이폰의 넓은 화면도 가리는 부분 없이 모두 보여주는 장점까지 제공해줬다.





 
Q. 아쉬움은 없었나?
A. 당연히 노빅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도 아쉬움이 있었는데, 우선 폰에 스크래치가 나는 것을 방지해주는 내부 안감이 다소 먼지가 잘 묻는다는 점에서 차량 내부에 먼지가 많을 경우, 혹은 창문을 열고 달리다가 먼지가 많이 유입될 경우 털어줄 필요성이 있었다.

또한 고정을 위해서 레버를 안쪽으로 밀어줄 경우 소음이 발생되는데, 강력하게 고정되기 위한 내부 구조 탓이기는 하지만 그 소리가 때로는 다소 크게 느껴진다는 점에서 2%의 아쉬움이 남기도 했다.


✎ 단단해 보이는 외관처럼 미끄럼 방지가 탁월했던 노빅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 송풍구에 무리없이 거치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제작되어 안전한 사용이 가능했다.

✎ 흔들리는 차량 안에서도 흔들리지 않게 스마트폰을 잘 잡아주어서 안심하고 운전할 수 있었던 거치대


✎ 스마트폰에 흠집을 내지 않도록 부드러운 내부 마감처리를 한 것과 폰이 떨어지지 않도록 살짝 안쪽으로 꺾여 있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었다.



오늘 살펴본 노빅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는 1만원 초반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1,000원 할인까지 제공되기 때문에 가성비가 매우 뛰어나다. 여느 편의점이나 휴게소에서 쉽게 구입하는 제품들도 2~3만원대라는 점을 감안하자면 가격적인 장점이 큰 것이다.

특히나 나노 폴리우레탄과 엘라스토머 러버 소재로 만들어진 만큼 오랫동안 처음 그대로 사용하기에도 손색이 없고, 간단해 보이지만 많은 기술이 들어간 만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노빅 차량용 거치대는 부담 없이 구입해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아닐까 싶었다.




차량용 아이폰 거치대를 찾았던 분들이나, 스마트폰 차량용 거치대를 원했던 분들이라면 노빅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를 통해서 어떠한 스마트폰이든 간단하고 강력하게 거치하고, 또 간편하게 탈착해보는 편리함을 느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 MACGUYVER.


http://smartstore.naver.com/novic/products/2050043182


http://naver.me/I5tFlSJ9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