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생활에서 음악은 없어서는 안될 소중한 존재입니다. 기분이 우울하거나, 반대로 너무 좋거나 또는 센치해지고 싶을 때에도 음악을 찾곤 하죠.
음악은 마음을 치유해 주는 것 같기도 하고 작게나마 위안이 되는 것도 같은데요. 이런 음악을 듣다가 종료해야 하는 일도 많습니다.
중요한 작업 전에 음악을 종료해야 하거나, 특히 잠들기 전 음악을 종료하는 일은 고난이도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음악을 종료하기도 전에 이미 잠들어 버리는 때가 많기 때문이죠.
이렇게 일일이 음악 종료 버튼을 누르는 게 귀찮거나 힘들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오늘은 원하는 시간에 아이폰 음악 자동 종료하는 초간단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초간단 방법으로 재생되는 모든 음악 어플을 자동으로 종료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좀 더 음악을 길게 듣고 싶었는데 타이머를 일찍 설정해 놓아 음악이 마음대로 종료되면 당황스러울 수도 있는데요. 흥을 깨고 싶지 않다면 타이머 설정 시간을 좀 더 여유 있게 해 두는 센스도 필요할 것 같습니다.
평소 음악을 즐겨 들으시거나 필요한 음악만 골라 들으시는 분들에게는 딱히 필요 없는 팁일 수도 있지만, 음악을 틀어놓고 자주 잠들었던 분들이나 음악에 너무 심취해서 다른 일을 깜빡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한 팁이 될 것 같습니다.
타이머 기능으로 다양하게 활용해 보시면 아이폰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해 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앞으로도 이어질 아이폰 팁들로 실용만점 아이폰 사용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MACGUYVER.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