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하면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피해야겠지만, 잠시 신호를 받았을 때 문자 답장을 하려는 경우나 내비게이션을 보려는 경우라면 차량용 거치대가 당연히도 편의성을 제공해줄 필요가 있다.
신호를 받은 상태에서 번거롭게 집게를 벌려서 폰을 꺼내거나, 조임을 풀어서 일일이 폰을 분리하는 과정은 분명 번거롭고 때로는 위험한 상황을 연출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가 마그네틱을 품게 된다면 이야기는 달라진다. 내비게이션을 보려는 경우에도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가 강력한 자성으로 폰을 꽉 잡아줄 뿐 아니라, 원한다면 바로 탈착할 수도 있기 때문에 편의성까지 제공해주는 것이다.
그 점에서 주파집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는 독특했는데, 강력한 희토류 자석을 통해서 스마트폰의 손상 없이 매우 강력한 부착력과 편리한 탈착까지 모두 경험할 수 있게 해줬기 때문이다.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가 마그네틱을 만나게 된다면 당연히도 편의성이 높아지게 된다. 기존의 집게형 제품의 경우는 양손을 필수적으로 사용해야 할 뿐 아니라 너무 강하거나 약한 집게로 인해서 불편함이 있었기 때문이다.
또한 휠을 돌려서 고정하는 방식의 경우도 번거로움과 함께 잦은 탈부착과는 어울리지 않는 사용자 경험을 전달해줬기 때문에 핸드폰을 안전하게 거치하기에는 충분했을지 몰라도, 사용자 경험에서는 아쉬움이 남는 것도 사실이었다.
그러나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가 마그네틱을 만나게 되면 당겨주는 힘으로 인해서 폰을 떨어뜨리지 않으면서도 원한다면 매우 손쉽게 탈착이 가능해서 사용자 경험은 완전히 달라지게 된다.
이를테면, 운전 중 전화가 올 경우에는 핸즈프리 기능으로 화면을 바로 터치해서 전화를 받을 수도 있고, 신호를 받았거나 정차 혹은 주차했을 경우라면 가볍게 폰을 들어올려서 문자 답장을 하거나 내비게이션 검색 등을 활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 6개의 희토류 마그네틱이 탑재된 주파집 차량용 거치대
✎ 잠깐 잠깐 탈착해서 사용하기에 유용하다는 장점이 있다.
주파집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는 2in1 기능으로 원하는 방식에 따라 대시보드에 부착하거나, 혹은 에어컨 송풍구에 연결할 수 있다는 편의성을 제공해주고 있다.
이를테면, 고정적으로 원하는 위치에 부착해두고 싶다면 대시보드에 부착해서 단단하게 고정할 수도 있고, 잦은 이동이나 대시보드에 무언가 부착하는 것이 싫은 경우라면 에어컨 송풍구 타입으로 활용할 수도 있어서 다양한 활용을 할 수 있게 된다.
심플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 거의 모든 차종과의 호환성을 높인 원터치 설치 방식의 주파집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는 가로 세로 상하좌우로 원하는 방향으로 화면을 돌려볼 수도 있기 때문에 더없이 좋은 선택지가 아닐까 싶었다.
✎ 두가지 방법으로, 자신의 필요에 맞게 설치할 수 있는 주파집 핸드폰 거치대
✎ 스마트폰을 가로 세로 모두 간편하게 거치할 수 있다.
✎ 볼헤드처럼 각도 조절이 자유로운데, 각도의 고정력도 강한 편이었다.
1) 디자인적으로 완성도가 높았던 주파집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2) 컬러감이 독특했고, 촌스럽지 않으면서도 메탈의 느낌이 나는 4가지 컬러가 돋보였다.
3) 전면 고무 부분은 먼지가 잘 묻는다는 아쉬움이 있었다.
4) 에어컨 송풍구에 거치하는 과정이 어렵지는 않았지만 강한 힘으로 꾹 눌러야 했다.
5) 생각보다 매우 단단하게 고정이 되어서 편리한 사용이 가능했다.
6) 3M 접착제로 부착할 수 있는 스틸칩은 핸드폰에 직접 부착할 경우 분리가 힘들거나 흠집을 남길 수 있다.
7) 스틸칩은 케이스에 부착하거나 폰과 케이스 사이에 넣는 방식이 더 좋았다.
8) 마그네틱 헤드는 원하는 방향으로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하면서도 고정력이 좋아서 편의성이 높았다.
9) 차량 내부 디자인과 잘 어울렸던 디자인을 선보인 주파집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 송풍구에 끼우려면 숨겨놨던 악력을 사용해야 한다.
✎ 간편하게 조수석을 위해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 거치한 상태로 조작하는 것도 안정적이었다.
주파집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는 매우 강력한 희토류 자석을 6개나 넣어뒀기 때문에 빈틈 없이 스마트폰을 꽉 잡아줄 뿐 아니라 스마트폰의 손상 없이 마음껏 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실용적인 제품이라는 평가가 가능했다.
특히나 사용하면 할수록 다른 핸드폰 거치대는 눈에 들어오지 않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해주기도 했고, 스마트폰을 거치하지 않을 경우에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차량 내부의 인테리어 효과까지 더했다는 점에서도 합격점을 줄 수 있었다.
운전을 하면서 스마트폰 내비게이션을 활용하고 싶은 경우, 잦은 스마트폰 탈부착으로 인해서 스트레스를 받았던 경우, 특히나 스마트폰 화면이 보이도록 거치하고 싶은 경우라면 주파집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를 활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았다.
주파집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추천 제품을 통해서 내구성도 높이고 실용성도 높인다면 안전 운전과 함께 스마트폰을 꼭 필요한 순간에 사용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 MACGUYVER.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