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을 한 번이라도 해본 분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하는 것이 바로 ‘차량 내 스마트폰 거치’일지 모른다.
폰을 그냥 놓아두다가는 바닥에 떨어뜨릴 염려가 크고, 자주자주 차에 타고 내리는 경우라면 집게형 거치대는 불편하다 못해 폰을 그냥 두고 내리거나 혹은 거치를 포기하게 만들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폰을 더욱 유용하게, 그리고 심플하게 거치할 수 있을까? 오늘 소개할 제품인 마그네틱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를 활용한다면 보다 쉽고 간단하게 스마트폰을 거치하고, 또 활용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스마트폰을 가볍게 올려두기만 하면 끝나는 마그네틱 스마트폰 거치대는 디자인과 컨셉의 특성상, 화면을 보면서 하는 다양한 작업들 역시 무리 없이 할 수 있기 때문에 네비게이션으로서, 또한 전화가 올 경우에도 핸즈프리로서도 손색이 없는 경험을 제공해주기 때문이다.
마그네틱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는 현재 출시 이벤트를 통해서 1+1으로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더욱 가성비가 높다.또한 가격 역시 1만원이 채 되지 않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는 것도 가능하다.
마그네틱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는 1초 만에 원하는 곳에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며, 강력한 4개의 자석이 포함되어 있어서 폰을 놓치지 않고 튼튼하게 부착할 수도 있다.
360도 회전으로 원하는 방향으로 돌리거나, 지지대 표현의 고무 처리를 통해서 안전할 뿐 아니라 미끄럼 방지까지 가능해서 일석이조의 효과를 지녔다.
앞서 소개된 팁에서처럼, 네오디늄 자석은 희토류 자석 가운데서 가장 강력한 자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취급하는 과정에서는 주의가 필요하지만, 잘 완성된 네오디늄 자석은 놀라운 자성으로 편리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해주게 된다.
✎ 1초만에 원하는 곳에 간편한 설치가 가능한 슈이노 마그네틱 거치대
✎ 강력한 4개의 자석으로 폰을 놓치지 않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었다.
1) 포장 박스 디자인 및 재질은 무난한 편
2) 고급스러운 포장은 아니었지만 실용적인 포장이었다.
3) 제품은 하이글로시 재질감의 유광이었기 때문에 빛에 따라 반짝임이 느껴졌다.
4) 손을 자주 타게 되면 흠집이 날 것 같기도 했다.
5) 거치 집게 부분의 보호 비닐을 제거하기가 다소 까다로웠다.
6) 전면의 고무 처리를 통해 자동차의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줬다.
7) 대신 고무 표면에 먼지가 잘 묻어서 자주자주 털어줘야 했다.
8) 폰을 생각보다 강하게 부착해줘서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했다.
9) 폰 자체에 쇠를 부착할 경우에는 흠집이 날 수 있기 때문에 케이스와 폰 사이에 넣거나 케이스에 부착하는 것이 안전했다.
10) 쉽게 위치를 바꿀 수 있어서 사용상 편리함이 많은 제품이었다.
마그네틱 거치대는 집게형 거치대나 스탠드형 거치대, 혹은 폰을 그냥 놓아두는 것과 비교해서 큰 장점을 지니고 있다.
이를테면, 집게형 거치대는 어떠한 폰이나 스마트기기이든 가볍게 부착하고 강하게 거치가 가능하지만 자주 탈착하려는 경우에 불편함이 유발된다.
또한 스탠드형 거치대의 경우는 가볍게 폰이나 기기를 올려두기만 해도 거치가 가능하다는 장점과 화면을 볼 수 있다는 편의성이 있지만 급정거나 급출발시, 혹은 높은 경사각을 오르내릴 경우 폰이 떨어지거나 미끄러질 수 있다는 치명적인 한계를 지니고 있다.
그리고 폰을 그냥 여기저기에 놓아둘 경우에도 의도치 않게 폰을 떨어뜨릴 뿐 아니라 화면을 볼 수 없다는 아쉬움이 있다.
반면, 마그네틱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의 경우는 에어컨 송풍구를 통해서 어디든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할 뿐 아니라 각도 조절도 자유롭다는 장점을 가졌다.
분명 쇠를 추가적으로 넣어두거나 부착해야 한다는 점에서는 신경을 써야 하는 부분도 있겠지만, 마그네틱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는 한 번 설정한 이후에는 잦은 탈부착에도 번거로움이 없고 화면을 보고 조작하는 일 역시 편리하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줄 수 있다.
✎ 에어컨 송풍구를 통해 자유로운 각도 조절이 가능했다.
✎ 잦은 탈부착에도 번거로움 없이 사용이 가능해서 편리했다.
직접 사용해본 슈이노 마그네틱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는 생각했던 것보다 크게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된다는 편리함과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해줬고, 특히나 출시를 기념해서 1+1으로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가성비까지 뛰어나다는 평가가 가능했다.
기존에 이미 마그네틱 거치대를 사용했던 분들이라 하더라도 슈이노 마그네틱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를 만나보게 된다면 아쉬운 자성으로 인해서 폰이 떨어지는 일이나, 힌지가 약해서 자꾸만 고개를 숙이는 모습을 보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더욱 만족스럽다는 평가를 내릴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마그네틱 거치대를 통해서 차량 내의 인테리어 효과도 더하고, 간편하고 심플하게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방식을 통해서 직관적으로 스마트폰을 활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은 이유다. - MACGUYVER.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