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거의 90% 이상은 전화나 문자, 카톡 보내기만 한다는 것을 공감하실 것 같습니다. 물론 웹서핑이나 카메라를 사용할 때도 많지만, 기본적인 사용 외에는 사실 잘 사용하지 않게 되죠.
하지만 급하게 문자를 하거나 장문의 글을 써야 할 때는 키패드를 열심히 두드리게 되는데요. 오타가 자주 나거나 긴 문장을 일일이 적느라 답답하셨던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결국에는 전화로 말해야지 하고 문자 쓰기를 포기하게 되는데요. 하지만 긴급한 상황이거나 전화를 할 수 없는 상황일 때는 누구보다 빠르게 문자를 하는 게 중요하죠.
오늘은 누구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문자를 보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빠르고 간편한 기능
이렇게 쉽고 간편한 기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실생활 적용 예를 들어 ‘조금 뒤에 다시 전화드리겠습니다.’를 ‘ㅈㄱㄷㅈㅎ’ 이렇게 설정해 놓으면 문자를 길게 입력하는 수고로움을 덜 수 있습니다.
어쩌면 알면서도 손에 익지 않아서 사용하지 않으셨던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익숙해지면 누구나 쉽게 문자를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대치할 문구를 까먹는 일이 없도록 잘 기억하는 것도 중요하겠죠.

아이폰의 보물 같은 숨은 기능들을 하나씩 찾다 보면 이곳저곳 만져보고 살펴보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르는데요. 오늘의 꿀팁을 설정해 두신다면 평소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MACGUYVER.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