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전의 중요성은 더 이상 설명이 필요치 않을 정도로 일상이 되어가는 것 같습니다. 버스나 지하철을 타고 출퇴근하거나 통학하는 분들은 보조배터리를 늘 휴대하고 있고, 운전을 하는 분들은 차량용 스마트폰 충전기를 휴대하기 때문이죠.
그러나 늘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은 보조배터리나 차량용 스마트폰 충전기의 '충전 시간'일지 모릅니다. 오랫동안 꽂아둬야 한다는 것은 이미 그 자체로 편의성과는 거리가 멀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해법은 없을까요? 오늘은 운전을 하면서 활용하게 되는 스마트폰 차량용 충전기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파집 퀵차지 3.0 듀얼 차량용 충전기는 기존의 차량용 스마트폰 충전기와 선을 그으면서 편의성이나 놀라운 성능에 더해서 가격까지 장점이 되고 있었는데요. 과연 마음에 드는 제품이었을까요?
12,800원에 다 담다.
운전을 하면서도 활용하게 되는 스마트기기나 전자기기가 많아지면서 스마트폰 차량용 충전기의 중요성도 나날이 더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렇지만 가격이나 디자인을 내세우는 제품들 사이에서 정작 가장 중요한 '성능'을 내세우는 제품은 쉽게 찾아보기 힘든 것 같습니다.
우선, 주파집 퀵차지 3.0 듀얼 차량용 스마트폰 충전기의 가격은 할인 옵션가로 12,800원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퀵차지 3.0을 그것도 2 포트나 사용해 볼 수 있는 것이죠.
특히나 주파집 퀵차지 3.0 듀얼 차량용 스마트폰 충전기는 3A 및 2A, 1.5A 등등 다양한 충전을 지원하며 최대 12V까지 충전할 수 있기 때문에 그 점에서도 차별점이 뛰어난 제품이었습니다.
삼성 화재 보험의 생산물 배상 책임 보험을 가입하며 3년간의 무상 교체와 A/S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일반적인 스마트폰 차량용 충전기와 근본적으로 다른 제품임을 알 수 있습니다.
기기에 맞추다.
주파집 퀵차지 3.0 듀얼 차량용 스마트폰 충전기의 가장 큰 차별점이라고 한다면, 각각의 기기에 맞춰서 최적화되고 안정화된 전류 및 전압으로 충전이 가능하다는 것이 있습니다.
즉, 일부 제품들처럼 무조건 동일한 전류나 전압으로 충전하게 될 경우 미세 전류의 차이로 인해서 기기에 손상이 발생되거나 수명이 줄어들거나 안전상의 우려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파집 퀵차지 3.0 듀얼 차량용 스마트폰 충전기는 기기에 꼭 맞춰서 최적화된 충전을 지원하기 때문에 그 점에서도 더욱 만족스러운 제품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4배 빠른 충전 속도
주파집 퀵차지 3.0 듀얼 차량용 스마트폰 충전기는 일반적인 충전기와 비교해서 4배 더 빠른 속도로 충전이 가능할 뿐 아니라, 35분 정도 충전할 경우 18% 정도의 충전에 그치는 다른 충전기에 비해 무려 80%까지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그 점에서도 빠른 쾌속 충전이라는 장점이 돋보였습니다.
또한 2 포트 모두 퀵차지 3.0을 지원할 뿐 아니라 동시에 충전하더라도 고속 충전이 가능해서 다양한 기기를 더욱 빠르게 충전하는 것도 가능했습니다.
최대 30W까지 지원했고, 동시에 충전을 하더라도 5.4A로 충전이 가능했기 때문에 일반적인 퀵차지 2와 비교하더라도 차별점이 되는 제품이기도 했습니다.
안전성까지 더하다.
단순히 화재 보험이나 책임 보험에 가입했다고 해서, 그리고 A/S 기간이 길다고 해서 제품의 품질까지 좋다는 뜻은 아닙니다. 기기 자체적으로 안전성을 더할 필요가 있는 것인데요.
그 점에서 주파집 퀵차지 3.0 듀얼 차량용 스마트폰 충전기는 다중 보호 회로를 장착해서 과전압부터 과충전이나 정전기, 과열, 과전류, 과출력까지 보호를 하며 방지하는 기술까지 품었습니다.
또한 무려 3천 번에 이르는 텐션 테스트와 10만 번에 이르는 충전 테스트, 5백 번의 낙하 테스트와 5천 번의 USB 테스트까지 거쳤기 때문에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기도 했습니다.
✎ 3천번에 이르는 텐션 테스트와 10만번에 이르는 충전 테스트등 안정성이 입증된 제품
✎ 퀵차지 3.0을 지원할뿐 아니라 동시에 고속 충전이 가능했습니다.
✎ 3년에 이르는 무상 교체 A/S로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었던 주파집 퀵차지 3.0 듀얼 차량용 충전기
직접 사용해본 충전기, 평가는?
그렇다면, 직접 사용해본 주파집 퀵차지 3.0 듀얼 차량용 스마트폰 충전기의 장점은 무엇이었을까요? 우선 재질은 기대 이상으로 뛰어났고, 마감도 훌륭했습니다.
끝부분은 상당히 탄성이 뛰어나서 시거잭에 꽂을 경우 안정적으로 안착이 되기도 했는데요. 다만, 경우에 따라서는 강하게 밀 경우 살짝 나오게 될 수 있다는 점은 아쉬움이 되기도 했습니다.
컬러감이나 디자인 디테일은 흠잡을 곳이 없었고, 전체적으로 둥글둥글하면서도 거리감이 있어서 USB 포트가 서로 간섭하지 않았다는 점에서도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특히나 속도가 뛰어났기 때문에 최근 스마트폰을 중심으로 아이패드 프로까지도 빠르게 충전하고 바로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은 짧은 충전만으로 더 오래 기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줬기 때문에 장점이라고 부를 수 있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주파집 퀵차지 3.0 듀얼 차량용 스마트폰 충전기를 사용하는 일은 더욱 줄어들었고 기기를 더 오래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충전 시간이 짧아지면서 가까운 거리를 이동하거나 출퇴근을 하는 경우에도 스마트폰부터 태블릿 등등 다양한 기기를 빠르게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었기 때문에 오랫동안 꽂아둘 필요가 없었던 것이죠.
기기적인 안정성도 뛰어날 뿐 아니라 책임 보험까지 가입한 제품으로서, 무엇보다 3년에 이르는 매우 긴 기간의 무상 교체 A/S를 지원하는 제품으로서 기본에 충실한 모습이 더욱 마음에 들었던 것 같습니다.
여름의 끝자락, 그리고 가을의 시작점에서 여행을 떠날 계획이라면, 일상 속에서 더욱 빠르고 쾌적한 충전을 활용하고 싶었다면, 매우 저렴한 가격에 모든 기능을 더한 주파집 퀵차지 3.0 듀얼 차량용 스마트폰 충전기를 활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MACGUYVER.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