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18일 목요일

[써보니+] ‘10개 증정’ 매직홀? 스마트폰 핸드폰 거치대 겸 스마트링, 주파집 스마트폰링


애니콜 매직홀을 기억하는 분들이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매직홀은 폴더폰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과감한 디자인과 무지개 LED를 통해 차별화가 되었는데요.

이제는 스마트폰이 대세를 이루면서 이러한 독창적인 디자인을 만나보는 것은 힘들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매직홀을 대신해서 기능적으로나 디자인적으로나 매력적인 링이 등장해서 오늘 소개를 해볼 예정입니다. 스마트폰 핸드폰 거치대 겸 스마트링으로서 주파집 매직링은 특유의 디자인과 놀라운 사용성으로 만족도를 높여줬는데요.

특히나 스마트링은 점점 더 커지는 스마트폰에 있어서 필수품이라는 점에서도 더욱 매력적이었던 이번 주파집 매직링은 스마트폰 링거치대의 역할도 가능하기 때문에 때로는 스마트반지로 활용할 수도 있고, 또 때로는 스마트폰 차량용 거치대로도 활용이 가능해서 그 활용 범위가 더욱 넓었습니다.




   

그렇지만 기능적인 부분보다 더 중요한 것은 사실 ‘보는 맛’이기 때문에 오늘은 주파집 매직링의 디자인이 정말 시선을 사로잡을 정도로 매력적인지, 그리고 기능적인 부분 또한 부족하지는 않은지를 꼼꼼하게 살펴볼 예정입니다.

언제나 그렇듯, 날카롭게 뜯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직홀? 스마트폰 거치대 겸 스마트링
주파집 매직링은 스마트폰 거치대로서 활용이 가능할 뿐 아니라 스마트폰 차량용 거치대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이 되었기 때문에 필요하다면 가볍게 세워두는 것도 가능하며 또한 차량에 거치하거나 평소에는 스마트반지처럼 활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기본적인 컨셉 자체가 한 번 부착하면 뗄 때까지 사용하는 제품이 아닌, 반복해서 탈부착을 할 수 있도록 되어있기 때문에 더욱 실용적이었던 주파집 매직링은 3M의 접착력을 200% 활용해서 거듭거듭 부착하고 탈착을 하더라도 부착이 잘 되었을 뿐 아니라 흉터를 거의 남기지 않아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물론, 1%의 흔적도 없는 것은 아니었는데요.

이러한 흔적이라는 것은 가볍게 물티슈나 손으로 닦아주면 바로 지워졌기 때문에 신경을 쓸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주파집 매직링이 만족스러운 이유 가운데 360도 회전 기능이 있었습니다.

360도 회전은 다른 제품에서도 가능하지만 주파집 매직링이 특별한 이유라면 12단으로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무조건 회전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더욱 안정감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즉, 스마트링을 통해 세워둘 경우에도 각도가 고정되어서 흔들림이 없었고, 손에 끼워서 사용할 경우에도 원하는 각도 그대로 고정해 볼 수 있었기 때문에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기능성은 기본, 디자인까지 더하다.

다음으로는 주파집 매직링의 디자인을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디자인이라는 것은 크기나 두께 및 무게를 비롯해서 심미적인 부분을 충족시켜 줄 수 있는가 하는 것인데요. 그 면에서 주파집 매직링은 충분히 아름답다고 말할 수 있었습니다.

우선, 전체적으로 반짝이는 재질을 적용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달하기도 했고, 마치 금반지 혹은 실버링을 끼고 있는 것과 같은 느낌을 전달해줘서 손가락에 끼워서 사용할 경우에도 만족도가 높았기 때문에 상당히 만족스러운 디자인이라는 평가가 가능했습니다.



   

다만 아쉬움이라면 기능적인 부분에서 완성도를 높이기 위함이겠지만, 두께감이 없지는 않다는 것인데요.

그래서 스마트폰을 세워두는 것이 아니라 눕혀둘 경우에는 부착 위치에 따라서 평평하게 놓아둘 수 없는 점은 아쉽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주파집 매직링을 스마트폰 자체가 아닌 케이스에 부착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사용 방식의 장점이라면 스마트폰에 부착하지 않기 때문에 1%의 흔적이라도 남을 이유가 없고, 또 불편하다면 바로 케이스만 벗기면 그만이기 때문입니다.

거기에 더해서 주파집 매직링 특유의 메탈 디자인과 조합이 잘 맞는 케이스에 부착하게 되면 만족도까지 높아지기 때문에 케이스 + 주파집 매직링 조합으로 사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었습니다.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까지 품다.
주파집 매직링의 또다른 장점이라면 바로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의 기능까지 품고 있다는 것입니다.

스마트폰 링홀더의 기능, 스마트폰 거치대로서의 기능에 더해서 차량에 부착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하지만 일부 스마트링은 접착력이 낮아서 아쉬운 경우가 많았습니다.






광고와는 달리 실제 차량용 거치대로서 사용할 경우 낮은 방지턱 만으로도 떨어지는 경우가 있었는데요. 하지만 주파집 차량용 거치대와 함께 사용해본 주파집 매직링은 매우 안정감 있게 부착이 되어서 거친 상남자의 운전으로도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평소에는 액세서리로서, 또 필요하다면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로서, 그리고 스마트 반지로서도 활용이 가능한 주파집 매직링은 스마트폰을 원하는 각도로 세울 수도 있었고, 다른 제품들과 달리 반지 부분이 더 길어서 손이 편안할 뿐 아니라 스마트폰을 세로로 거치할 수도 있어서 더욱 실용적인 제품이 되어줬습니다.



앞서 살펴본 몇몇 아쉬움들이나 단점을 고려해서 자신에게 맞다고 생각된다면 주파집 매직링을 선택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저처럼 케이스에 부착해서 필요할 때마다 꺼내서 사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스마트링 재사용까지도 완벽하게 고려한 3M 주파집 매직링으로 스마트폰을 더욱 안전하게 사용해보실 것을 추천합니다. - MACGUYVER.


http://naver.me/GUzKcElq
http://storefarm.naver.com/jupazip/products/758380278
http://tv.naver.com/macguyver
https://www.facebook.com/macbible/posts/1905861946364013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