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왔다. 백팩의 계절이 왔다.
가끔씩 다양한 IT 기기를 가지고 어딘가를 갈 때면 불편한 것이 한두가지가 아니다. 우선은 큼지막한 맥북도 챙겨야 하고, 아이패드 프로에 아이폰7 플러스까지 이것저것 담다 보면 묵직한 가방은 어느새 한 짐이다.
그래서 이러한 아쉬움을 달래줄 제품으로 가볍고 슬림하면서도 실용적인 공간을 가진 제품을 찾아봤는데, 그 가운데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스위브(SWIB)에서 나온 백팩이 있었다. 남녀 모두 사용이 가능하지만, 남자 백팩으로도 손색이 없는 제품으로.
일상 생활 뿐만 아니라 운동을 하거나 혹은 학교를 갈 때에도 얼마든지 활용할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스위브의 백팩은 우선 무겁지 않아서 좋았고, 다양한 포켓이 실용적으로 자리한 점도 마음에 들었다.
가을이면 여행도 자주 가기 때문에 다양한 목적에 부합하는 전천후 백팩으로서 여행을 갈 때도 가볍게 W 블랙 백팩만 있으면 충분하다는 생각이 들게 만들어준 이번 백팩은 개강 백팩으로도 인기를 끌었다기에 더욱 자세히 들여다봤다.
흑진주를 머금은 W 블랙 백팩
스위브의 W 블랙 백팩은 흑진주 스타일의 투터치 버클을 통해 전체적으로 높은 통일성과 함께 고급스러움을 어필하고 있으며 또한 나일론 고밀도 트윌 원단을 사용해서 무거운 전자기기도, 두꺼운 옷도 문제 없이 담을 수 있었다.
또한 실용적인 포켓은 부드러운 지퍼를 통해 간편하게 열고 닫을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는데, 생각보다 지퍼가 뻑뻑해서 고생을 했던 적이 많았기 때문. 그런 점에서 곳곳에 자리한 포켓과 부드러운 지퍼는 기대 이상의 편리함을 줬다.
스위브의 W 블랙 백팩은 흑진주 스타일의 투터치 버클을 통해 전체적으로 높은 통일성과 함께 고급스러움을 어필하고 있으며 또한 나일론 고밀도 트윌 원단을 사용해서 무거운 전자기기도, 두꺼운 옷도 문제 없이 담을 수 있었다.
또한 실용적인 포켓은 부드러운 지퍼를 통해 간편하게 열고 닫을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는데, 생각보다 지퍼가 뻑뻑해서 고생을 했던 적이 많았기 때문. 그런 점에서 곳곳에 자리한 포켓과 부드러운 지퍼는 기대 이상의 편리함을 줬다.
또한 측면에는 메인 포켓에 있는 물건을 바로 꺼낼 수 있는 기다란 지퍼도 자리를 하고 있어서 빠르게 물건을 꺼내야 하거나, 가볍게 하나만 넣고 빼기에 좋은 디자인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게 해줬다.
중앙에는 W 로고가 금속 와펜으로 달려 있어서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상단부 역시 포켓이 자리를 했기 때문에 자주 사용하는 도구들이나 볼펜 등을 넣고 빠르게 꺼낼 수 있도록 구성된 점이 마음에 들었다.
✎ 이제, 영상으로 맥북과 잘 어울리는 스위브 백팩을 살펴보자.
IT 기기를 위한 남자 백팩 찾기
개인적으로 찾았던 백팩은 다양한 IT 기기를 안전하게 담아줄 가방이었다. 우선은 별도의 노트북 파우치가 있어야 했고, 두툼한 원단이 바닥면과 옆면을 채워서 든든한 제품이 될 필요가 있었다.
이러한 조건을 충족한다는 조건 하에서 또 다른 조건이라면, 부드러운 나일론 원단을 통해 원한다면 가방을 매우 얇게 만들 수 있어야 한다는 점이었는데, 이러한 기대치를 모두 충족시켜준 제품으로서 W 블랙 백팩은 IT 기기를 충분히 담아주는 남자 백팩이 되어 주었다.
15인치 노트북을 비롯해, 태블릿과 스마트폰, 다양한 책들도 문제 없이 담을 수 있는 실용적인 남자 백팩이면서도 커플 백팩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서 여성용 백팩과 남성용 백팩으로 커플 백팩을 사용해볼 수도 있는 장점을 가진 백팩.
이외에도 스위브의 제품들 가운데는 마음에 드는 제품들이 더 있었는데, 전체적으로 군더더기가 없으면서도 젊은 감각으로 디자인된 제품들이 즐비해서 단 하나의 제품만을 선택하기가 힘들 정도였다.
부담 없는 팩백을 찾는다면
사실, 요즘은 제품이 상전이 되는 경우가 많다. 제품을 모시고 살아야 할 정도가 된 것. 그러나 부담 없는 백팩을 찾았다면 스위브 제품이 정답일지 모른다. 자주 시행하는 할인 이벤트를 통해 백팩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도 있고, 다양한 드라마에서도 소개가 되었기 때문.
실제 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에서 이준이 착용한 가방이 스위브 제품일 정도로 셀럽들도 자주 찾는다는 스위브 가방은 편하게 일상생활 속에서 착용할 수 있는 가방이 되어 주면서도 스타일을 놓치지 않았다는 장점이 있었다.
새롭게 등장한 마테호른G 모델이나 인터라켄N3B 역시 신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스위브 백팩을 통해 학교에서도 편하게 사용하거나 여행을 떠나면서 혹은 커플 백팩으로 스타일을 뽐낼 수도 있을 것 같았다.
물론 아쉬움이 없는 제품은 없다. 이 제품 역시 얇게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반면, 이러한 장점은 오히려 제품이 늘어지는 듯한 모양이 연출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자유자재로 변형되는 재질의 장단점에 대해서는 알아둘 필요가 있다.
스마트 기기를 위한 백팩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스마트 기기가 많다 보니 가방을 선택하는 일은 생각보다 신중하고 신경이 많이 쓰이는 일 가운데 하나다. 메인으로 사용하는 스마트폰만 3개가 넘고 12.9형 아이패드 프로를 비롯해 맥북까지 휴대하려면 든든한 가방은 필수라 볼 수 있다.
특히나 요즘에는 전자기기의 가격도 비싸지고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전자기기의 종류도 많아지면서 각지고 튼튼한 백팩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 개인적으로도 큰 백팩을 가지고는 있는데, 문제는 너무 커서 부담이 되는 경우가 있다는 것이다.
물론 장단점은 뚜렷하다. 크고 네모난 백팩은 보호 성능이 탁월하고 매우 많은 짐을 넣어도 모양이 틀어지지 않는다. 그러나 언제나 큰 사이즈라는 점은 반대로 일상생활에서 사용하기에는 너무 과하다는 부담으로 돌아오기도 했다.
그래서 튼튼한 백팩도 좋지만, 전천후로 사용하기에 더없이 좋은 백팩을 찾던 도중 W 블랙 백팩으로 눈이 간 것이고, 편하게 스마트기기를 담으면서도 또 동시에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전천후 남자 백팩으로 손상이 없는 나만의 가방을 찾게 된 것 같다. - MACGUYVER.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