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관대하다. 나는 V20다.
관대한 엘지의 관대한 V20 구매 혜택을 보자면 지금 구입하지 않으면 손해일 것만 같은 기분이 들기도 한다. 10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이어지는 기념일 아닌 기념일과 같은 이벤트를 통해 V20을 구입하면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다섯 가지나 되기 때문.
이러한 혜택을 통해 하이파이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는 V20뿐만 아니라 주변 액세서리와 비용 부담까지 줄일 수 있다고 하니 이번 기회에 V20를 장만할 계획이 있었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그렇다면 엘지는 어떠한 혜택을 주고 있었을까?
우선, 국내 블루투스 이어폰 시장에서 만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톤플러스와 함께 포터블 스피커 ‘무드’ 그리고 배터리 걱정이 필요치 않은 배터리팩까지 한 번에 받을 수 있다. 이 혜택만 207,000원이라고 하니 이것을 5,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알짜 혜택에 가장 관심이 간다.
또한 개통한 통신사에 따라서 음원 2개월 무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서비스에 따라서는 최대 2만원에 달하는 비용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멜론 혹은 지니, 엠넷 가운데 자신의 통신사에 맞는 음원 서비스를 선택해서 2개월간 음악을 마음껏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마지막으로는 신한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기본적으로 10만원 할인에 월별 사용 요금에 따라서 36만원을 추가 할인받거나, 24만원을 더 할인받을 수 있다. 실질 할인 혜택은 최대 46만원에 이르는 셈이다.
V20 구매 혜택이 히트다 히트!
단순 계산만 하더라도 207,000원에 2만원 상당의 음원 서비스, 46만원의 카드 할인 혜택을 모두 더할 경우 687,000원 상당의 할인 혹은 혜택을 받는 것이기 때문에 89만원의 가격에서 실질 부담 금액이 훨씬 줄어드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물론, 실제 돈으로 지급받는 것이 아닌 혜택으로 받는 것이기 때문에 체감하기 힘들지 몰라도 10월이 지난 이후에 V20를 구입할 경우에는 이러한 혜택을 놓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자면, V20를 고려 중인 분들이 서둘러야 하는 이유는 충분해 보인다.
단순 계산만 하더라도 207,000원에 2만원 상당의 음원 서비스, 46만원의 카드 할인 혜택을 모두 더할 경우 687,000원 상당의 할인 혹은 혜택을 받는 것이기 때문에 89만원의 가격에서 실질 부담 금액이 훨씬 줄어드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물론, 실제 돈으로 지급받는 것이 아닌 혜택으로 받는 것이기 때문에 체감하기 힘들지 몰라도 10월이 지난 이후에 V20를 구입할 경우에는 이러한 혜택을 놓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자면, V20를 고려 중인 분들이 서둘러야 하는 이유는 충분해 보인다.
그렇다면, V20를 구매할 경우 받을 수 있는 혜택은 정말 실용적이고 쓸모 있다고 볼 수 있을까? 우선은 LG 톤플러스의 경우는 Apt-X 오디오 코덱을 통한 고음질 음원 재생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무선 이어폰과 선을 긋고 있는 제품이다.
제품의 가격도 10만원이 넘어가고, 스마트폰으로 보자면 플래그십에 해당하는 모델이라는 점에서 또한 컬러도 화이트와 핑크 2가지가 존재한다는 점에서 차별화가 되기 때문에 스타일링에 더해서 무선으로도 V20의 고음질을 즐길 수 있는 차별화가 된다.
LG의 포터블 스피커인 ‘무드’ 역시 기본적으로 충분한 음질에 더해서 손바닥 정도의 작은 크기로 휴대성을 높였고, 인테리어에 집중할 수 있는 무드 등을 통해 음악에 따라 바뀌는 LED 표시등 혹은 잘 어울리는 무드 등으로서 활용 가치는 높다고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유일무이하다고 볼 수 있는 플래그십 스마트폰으로서의 탈착식 배터리를 적용한 V20의 활용 능력을 더욱 키워줄 배터리팩까지 활용한다면 V20는 어디서나 마음 놓고 고음질 사운드와 멀티미디어를 즐길 수 있는 기기로 변신하게 된다.
음원 혜택과 제휴 혜택까지
음원 혜택의 경우는 SKT 고객은 멜론을, KT 고객은 지니를, LG 고객은 엠넷을 제공받게 된다. 각각 자신이 가입하고 개통한 통신사의 음원 서비스를 2개월간 제공받을 수 있는데, 이를 통해 과금 없이 무제한으로 고음질 음원을 들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지니의 경우는 FLAC 음원을 많이 추가하며 고음질에서 앞서나가는 모습을 보여왔기 때문에 일반 음질의 음원뿐만 아니라, V20의 능력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 고음질 음원도 문제없이 재생하고 즐길 수 있다.
멜론을 비롯해 다른 음원 서비스 역시 FLAC 및 고음질 서비스를 늘리고 있기 때문에 V20와 함께 서비스를 이용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조합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신한카드 제휴 혜택은 평소에 사용하던 카드의 사용량을 확인하면 혜택을 확실히 받을 수 있다.
매월 30만원 이상을 결제한다면 1만원씩 24개월간 24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고, 기본적인 제휴 할인만으로도 10만원을 더 할인받게 된다. 또한 매월 결제 금액이 70만원이 넘는다면 여기에서 12만원을 더 할인받을 수도 있다.
스마트폰 구입에 따르는 할부금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이러한 제휴 혜택을 200% 활용한다면 V20의 구입 가격도 더욱 내려가게 되고, 앞의 추가 액세서리 혜택까지 받을 수 있기 때문에 V20의 매력이 더욱 돋보일 것으로 보이는 이유다.
V20 이벤트, 나에게 맞을까?
이제 고민해보자. 10월 한 달간, 갤럭시노트7은 액정 파손 지원금과 삼성 온라인샵에서 사용이 가능한 10만점 포인트를 제공하고 있다. 반면 엘지는 20만원 상당의 혜택과 음원 2개월 및 최대 46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V20가 출시 초기인 만큼 빵빵한 이벤트로 무장하고 있기 때문에, 이벤트 자체로만 보더라도 V20의 혜택이 더욱 큰 것을 볼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폰을 먼저 고민하고 또한 사은품 혜택까지 고려해서 10월 중에 폰을 선택하는 것이 합리적으로 보인다.
다만, 아쉬움이라면 개인적으로도 신한카드를 이용하지 않는 상황이기 때문에 신한 FAN 앱으로 결제해야만 하는 사은품 혜택은 약간의 불편함이 있기도 했다. 다행이라면 사은품 신청 이후 일반적인 발송 시간까지 5일 내외가 걸리기 때문에 기다림은 많이 줄었다는 것이다.
LG에서 칼을 갈고 내놓은 하이파이 사운드의 V20는 음질 하나만으로도 다른 스마트폰과는 확실히 다른 차별화된 강점을 지니고 있는 만큼, 이러한 음질을 200% 활용하도록 도와주는 블루투스 이어폰인 톤플러스와 포터블 스피커 및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것을 추천한다. - MACGUYVER.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