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데 예쁘기까지.
똑똑한 친구가 예쁘거나 멋지기까지 하면 질투가 나기도 한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둘 다를 가지는 것이 쉽지는 않다는 것이다. 우선은 멋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부단히 노력해야 하고, 거기다 똑똑함까지 얻기 위해서는 어지간한 노력으로는 힘들기 때문.
그런 점에서 순토 스파르탄울트라는 똑똑한 녀석이다. 컬러 터치스크린을 갖추고 있고, 100m 방수를 비롯해 GPS를 사용하더라도 최대 26시간 지속되는 배터리 타임을 통해 배터리에 대한 고민 없이 운동에만 집중할 수 있는 넉넉한 여유도 가지고 있다.
물론 스마트폰 앱을 통한 직관적이고 빠른 조작은 기본이다. 스마트폰의 넓은 화면으로 보다 상세한 운동 기록과 운동에 대한 코칭도 받을 수 있고 알림을 통해 다양한 정보들을 빠짐없이 챙길 수도 있도록 시스템이 되어 있다.
무려 80개가 넘는 스포츠를 세분화해서 기록해주는 순토 스파르탄 울트라는 지금까지 4개의 제품이 있었다. 블랙 티타늄, 스텔스 티타늄, 블랙, 화이트까지. 그러나 이제는 예쁨 예쁨 열매를 먹고는 또 다른 제품으로의 등장을 예고하고 있는 시점이다.
순토 스파르탄울트라 카퍼스페셜에디션의 등장
스페셜 에디션은 언제라도 기대가 되는 것이 사실이다. 스페셜인 만큼 특별하기도 하고 마치 한정판 같은 느낌도 들기 때문이다. 그런 점에서 순토 스파르탄울트라 카퍼스페셜에디션은 남다른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차분하면서도 반짝이는 느낌의 재질로 마감이 되어 있다. 특히나 화면을 둘러싼 골드 컬러는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있는데, 스트랩 연결부에도 골드 컬러를 적용하며 통일감을 높인 부분이 인상적이었다.
버튼까지도 꼼꼼하게 골드로 마감이 된 디자인은 피부와 비슷한 느낌의 차분한 인상을 주면서도 전천후로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워치로서 손색이 없는 디자인을 갖춘 느낌마저 들었다. 그러니까 수트에도 잘 어울리면서 동시에 운동을 할 때도 안심이 되는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
지금까지 출시된 순토 스파르탄울트라의 4가지 제품과의 디자인적 차이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새로운 컬러를 통해 완전히 다른 느낌을 전달하는 순토 스파르탄울트라 카퍼스페셜에디션은 그 이름에서처럼 고급스러운 느낌을 제대로 전달하고 있었다.
✎ 블랙 컬러와 비슷하면서도 다른 느낌을 주는 카퍼 스페셜 에디션
✎ 디자인 자체는 거의 같지만 색상의 차이로 인해 느낌이 전혀 다른 것을 느낄 수 있었다.
✎ 야외 시인성이 좋으면서도 빛에 따라 매우 반짝이는 디자인을 보여줬다.
✎ 특유의 골드 컬러는 다양한 의상과 매치가 잘 되는 패션 액세서리로서도 충분한 느낌이 들었다.
✎ 블랙 컬러 특유의 깔끔함, 카퍼 스페셜 에디션 특유의 고급스러움
✎ 운동에 부담이 되지 않는 가벼운 무게와 편리한 조작 방식
✎ 일상 속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느껴졌다.
✎ 차분하면서도 아이덴티티가 뚜렷하게 드러나는 디자인
✎ 블루투스 이어폰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은 시너지를 가져다 준다.
✎ 스페셜 에디션다운 매력적인 마감이 돋보이는 뒷면도 멋스러움을 느끼게 해줬다.
✎ 영상으로 빠르게 스파르탄울트라 카퍼 스페셜 에디션을 알아보자.
운동이 필요할 때, 순토
운동을 해야 하는 경우 필수적인 것은 운동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코치라고 볼 수 있다. 그러나 모두가 코치를 옆에 둘 수는 없다. 헬스장을 가더라도 제대로 된 운동을 배우기 위해서는 매달 수십만원의 비용이 추가적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부담이 되는 것도 사실이다.
그러나 순토 스파르탄울트라 카퍼스페셜에디션은 한 번 착용하기만 하면 계속해서 사용자를 학습한다. 사용자가 즐겨 하는 운동을 기록하고, 사용자의 능력치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코칭을 제공하는 것. 세분화된 운동 기록으로 자신에게 꼭 맞는 운동 계획을 추천해주기 때문이다.
그래서 운동이 필요할 때 순토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 전 세계적으로 하나의 커뮤니티를 이루고 있을 정도로 순토 스파르탄울트라 시리즈와 함께하는 무브스카운트 앱은 스마트워치와 스마트폰, 사용자를 하나로 묶어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디자인이 더욱 아름다워진 순토 스파르탄울트라 카퍼스페셜에디션의 등장. 카퍼스페셜에디션을 통해 평소에도 패션 액세서리로서, 또한 운동이 필요할 때 나만의 코치로서 한 번쯤 알아볼 것을 추천하는 이유다. - MACGUYVER.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