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13일 수요일

벅스 페이코 매월 900원에 음악 무제한 듣는 꿀팁, 가입부터 해지까지


카카오가 멜론을 인수하면서 그야말로 거대한 음원 시장의
싸움이 시작될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미 벅스는 페이코와 함께 12월부터 대대적인 할인 이벤트를 통해서 서로 윈윈하는 전략을 내세웠습니다.

벅스의 500만 곡이 넘는 음원을 무제한으로 감상하고 다운로드하는 8,400원짜리 요금제를 매월 900원으로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결합 혜택을 선보였기 때문입니다. 벅스로서는 이용 고객이 늘어나는 효과가 있고 페이코는 신규 고객을 모집하는 효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이용자로서는 매월 900원(세금 별도)만 내면 무제한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에서 상당한 매력이 있어 보입니다. 그래서 직접 가입해봤습니다. 어떠한 혜택이 있는지, 어떻게 하면 보다 더 혜택을 제대로 받을 수 있는지, 마지막으로 해지 방법까지 말이죠.

벅스 뮤직은 SK와 함께 데이터 무제한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도 있지만 가격이 거의 1만 원으로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기존에 데이터 무제한 이용자들이 무한 감상을 하기도 했었는데요. 하지만 벅스 X 페이코로 결합하게 되면 데이터 걱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1. 벅스 X 페이코 이벤트란?
벅스 X 페이코 이벤트를 통해서 가입 이후 6개월간 매월 900원, 즉 세금 포함 990원으로 무제한 음악 감상과 무제한 곡 저장을 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에 가입한 다음, 페이코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음악을 듣는 방식입니다.

안드로이드폰뿐만 아니라 아이폰에서도 가능하며, 현재는 프로모션으로서 1월 31일까지로 예정되어 있지만 그전에 마감될 수도 있으니 서두르는 것이 좋습니다. 하나의 페이코 계정당 한 번의 가입만 가능합니다.


#2. 추가 이용 금액은 없나?
별도의 추가 금액은 없습니다. MP3를 소장하는 구매 & 다운로드의 경우에는 반값으로 즐길 수 있고, FLAC 음원의 경우에도 반값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음악 감상 및 무제한 곡 저장은 부담 없이 월 990원으로 가능합니다.

매월 자동 결제로서 같은 결제일마다 매월 한 차례씩 페이코를 통해서 등록한 카드 계좌로 결제가 이뤄지게 됩니다. 그래서 원치 않는다면 해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해지의 경우에도 별도의 위약금이나 추가 지불 금액은 없습니다.



#3. 6개월 이후에는?
6개월이 지나게 되면 자동으로 기본 가격인 8,400원으로 결제가 됩니다. 하지만 이후 6개월간 페이코 포인트가 3,000원씩 적립되어 6개월간 총 18,000원이 적립되기 때문에 사실상 매월 5,400원에 이용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6개월이 모두 지나지 않았더라도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는 만큼 부담은 없으며 8,400원으로 원래 가격이 적용될 경우에도 언제든지 해지할 수 있습니다.


페이코 가입 이후, 벅스가 아닌 다른 '생애 첫 결제 이벤트'를 먼저 받아보세요 ▼

티몬에서 페이코로 결제할 경우, 결제 금액 기준 1만원이 넘어서면 9,000원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실제 결제 금액에서 바로 9,000원이 절약됩니다. 이후에 벅스 X 페이코 혜택을 선택해보세요 ▼

벅스 X 페이코 혜택을 꼼꼼히 체크한 다음 선택해보세요 ▼

매월 990원이 6개월간 자동결제됩니다. 이후 8,400원이 매월 결제되지만 원한다면 언제든 해지할 수 있습니다 ▼

벅스 앱은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고 또한 애플워치 전용 앱도 있습니다 ▼

이제 벅스 앱에서 '페이코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무제한 음악 감상 및 무제한 다운이 가능해집니다 ▼

아래 버튼을 눌러서 이벤트에 바로 참여해보세요 ▼
http://ninanoclub.bugs.co.kr

#4. 페이코 혜택을 더 받으려면?
벅스 X 페이코 이벤트를 이용하기 전에 페이코를 한 번도 이용해본 적이 없는 첫 가입 고객이라면 추가 혜택을 먼저 받는 것을 추천합니다. 현재로서는 가장 큰 할인 혜택은 티몬 X 페이코 이벤트로서 1만 원 이상 결제 시 9,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티몬에서 각종 쿠폰이나 할인 꿀딜을 이용해서 저렴한 가격으로 결제를 하게 될 경우, 최종 결제 금액이 1만 원을 넘기만 하면 페이코로 생애 첫 결제 시 9,000원 할인 쿠폰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것을 선택하게 되면 최종 결제 금액에서 자동으로 9,000원이 제외된 금액만 결제가 됩니다.

즉, [페이코 회원가입] > [티몬 X 페이코 이벤트] > [각종 쿠폰 및 최저가로 구매] > [최종 결제 금액 1만 원 이상, 9,000원 할인 혜택] > [벅스 X 페이코 이벤트 신청] 이러한 과정으로 진행할 경우 첫 결제로 9,000원 할인도 받고 벅스를 매월 990원으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5. 주의사항은?
벅스 홈페이지에서 가입하려는 경우 페이코 할인 정보가 전혀 나타나지 않습니다. 페이코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접속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좀 더 쉽게 진행하려면 스마트폰 앱을 설치한 다음에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페이코 앱, 티몬 앱, 벅스 앱이 있으면 모든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매월 정기 결제 상품인 만큼 자신도 모르는 사이 6개월 이후 정상 가격으로 결제가 이뤄질 수 있습니다. 가입한 이후 바로 달력에 일정을 등록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6개월이 만료되기 1주일 전쯤으로 이벤트를 등록한 다음, 더 좋은 혜택이 있으면 다른 혜택을 선택하고, 계속 이용하고 싶다면 계속해서 서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6개월이 너무나 긴 시간이어서 자칫 까먹고 계속 요금이 부과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해지 방법은 간단합니다. 요금제 설정에서 해지를 신청하기만 하면 별도의 까다로운 절차 없이 매월 자동 결제가 취소되기 때문에 페이코 앱 혹은 벅스 앱을 통해서 간단하게 해지를 신청해보세요.

벅스 X 페이코 990원 이벤트는 1월 31일까지 진행되지만 더 빠르게 프로모션이 종료될 수도 있습니다. 지금 바로 신청하고 혜택을 받아보세요! 또한 벅스 이용권을 결제하기 전에 꼭 생애 첫 결제 혜택을 먼저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상, 맥가이버였습니다 :)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