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2일 수요일

영화 오래보고 600만원 받기 ‘올레 파자마 무비 서바이벌’ 신청방법과 팁


가만히 누워서 영화만 봐도, 즐겁게 영화를 즐기기만 해도 돈이 생기는 방법이 있다면 누구라도 참여하고 싶을 것 같습니다. 재미있게 영화도 보고, 상금도 받는 1석 2조의 혜택이 있기 때문입니다.

올 겨울, 스트레스를 확 날려버릴 이벤트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올레 KT에서 기획한 올레 파자마 무비 서바이벌로서, 세계 최초의 ‘태블릿’ 영화 오래보기입니다. 조건은 단 하나! 잠이 들지 않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쉬지 않고 영화를 보는 것인데 영화 마니아라면 누구라도 도전해볼만한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더구나 참가하는 것만으로도 10만원 이상의 혜택이 있는 만큼, 신청서를 넣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올레에서 새롭게 런칭한 모바일 전용 프라임무비팩으로 인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특별히 올레 TV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중이지 않더라도 누구나 신청이 가능해서 원하는 사람이 있다면 함께 신청해보세요.



1등은 300만원을, 2등과 3등은 각각 200만원과 100만원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고, 베스트 포토제닉 5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으로 10만원권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다만, 잠을 거르고 영화를 보는 만큼 건강상에 문제가 있을 경우, 참여가 제한된다고 합니다. 실제 현장에서도 혈압을 비롯해 기본적인 건강검진으로 건강상의 문제는 없는지 체크를 하게 됩니다.


휴식 시간 역시 있어야겠죠? 영화 1편이 끝날때마다 5분간 휴식을 취하고, 3편이 끝나면 15분간 쉬는 시간이 주어집니다. 그리고 1편을 감상한 다음 식사를 위한 15분, 그리고 3편을 감상할때마다 도시락 식사를 제공한다고도 하네요.

이에 더해서 탈락자가 너무 나오지 않거나 너무 많이 나올 경우 중간중간 미션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가장 중요한 것은 탈락 기준이겠죠?

   


영화를 보다가 5초 이상 눈을 감고 있으면 바로 탈락입니다. 다소 지루한 부분에서 주의가 필요한 조건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약물을 복용하거나 파스를 사용하는 등 강제적, 인위적으로 눈을 감지 않게 하는 것도 금지됩니다.

또한 영화를 7편 상영한 다음 미션이 진행되는데 해당 미션에 실패하는 경우에도 탈락될 수 있습니다. 그리 어렵지는 않지만 영화에 집중해야 함을 알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건강상의 문제로, 의료진이 판단했을 때 더 이상 참가가 힘들다고 판단된다면 탈락을 권장하게 됩니다. 이번 이벤트는 파자마가 주제가 되는 만큼, 파자마 혹은 츄리닝이 필수 준비물입니다.

영화를 더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 개인 헤드폰을 지참하거나 추가 담요 등을 준비하는 것은 자유입니다. 행사는 12월 12일 오전 8시에 시작해서 13일 저녁 8시 반까지 진행됩니다.

건강을 이유로 시간 제한을 두고 있는데요. 행사가 끝난 다음 우승자 기념 사진 촬영이 이어지고 참가자의 기념품 증정도 진행됩니다. 가볍게 영화도 즐기고 스트레스도 풀고, 상금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인 것 같습니다.

몇 가지 팁이라면 일주일 전부터 컨디션을 잘 조절하고 충분한 수면과 적절한 운동을 통해서 최상의 몸상태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다양한 영화에 대한 사전 지식을 알아두는 것도 좋습니다.







http://ollehpromotion.com/m_primemoviepack_survival/

다소 지루한 영화의 경우 관람 포인트를 미리 알아간다면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잠이 올 경우를 대비해서 미리 스트레칭이나 잠이 깨는데 도움이 되는 동작들도 알아가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누워서 영화도 보고 상금도 받는, 참가하는 것만으로도 10만원 상당의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올레 파자마 무비 페스티벌 이벤트, 이번 기회에 친구와 함께 도전해보고 좋은 추억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상, 맥가이버였습니다 :)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