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고객이 '올레'라고 외칠만한 이벤트가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다름아닌 알짜팩 플러스 상품인데요. 해당 상품은 기존의 혜택에 더해서 추가 헤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상품들을 개별적으로 가입을 해야만 했고, 가격적인 부담도 상당했는데요. 하지만 이번에 출시된 알짜팩 플러스는 조금 달랐습니다.
우선, 7가지 서비스를 한 번에 묶었고 가격적으로도 장점이 있을 뿐만 아니라 첫 달 이벤트까지 하기 때문입니다.
제공되는 서비스는 상당히 많이 있었는데요. 자신에게 필요한 서비스가 많다고 생각된다면 꼭 신청해서 저렴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처음으로는 '올레 TV 모바일팩'이 있습니다. 무려 전용 데이터를 10GB나 제공하고 있는데요. 실시간 방송을 시청할 경우 고화질로 14시간을 볼 수 있는 용량이라고 합니다.
실시간 방송 + VOD + 영화와 같은 컨텐츠를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는데요. 여기에 TV 포인트 2,500점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즉, 추가로 구매 가능한 컨텐츠를 위해서 2,500점을 제공하는 것이죠. 이를 활용해서 최신 영화를 구매하거나 유료 VOD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실시간 방송 + VOD + 영화와 같은 컨텐츠를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는데요. 여기에 TV 포인트 2,500점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즉, 추가로 구매 가능한 컨텐츠를 위해서 2,500점을 제공하는 것이죠. 이를 활용해서 최신 영화를 구매하거나 유료 VOD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서비스로는 링투유와 캐치콜이 있습니다. 링투유는 말 그대로 '상대방을 위한 연결음'으로서 누군가가 나에게 전화를 걸었을 때 연결음을 들려주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전화음과는 달리 최신음악부터 다양한 효과음을 넣을 수 있는데요. 매월 한 번의 무료 곡 변경이 가능한 만큼, 자신만을 위한 음으로 연결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캐치콜을 활용하면 통화 중 걸려온 통화를 문자로 알려주기 때문에 놓치지 않고 바로 전화를 걸 수 있다는 편의성이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통화가능알리미 기능이 있는데요. 누군가에게 전화를 했는데 통화중일 경우 상당히 답답할 수 있습니다.
언제 통화가 끝났는지 모르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통화가능알리미가 있다면 상대방의 통화가 끝났을 때 문자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
지금 통화가 가능하다고 알려주는 기능인 것입니다. 간단하지만 생각보다 편리한 기능인데요. 상대방이 올레 고객이라면 서비스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
마지막으로 알짜팩 플러스 고객은 지니팩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음악을 들을 때 소요되는 데이터도 모두 무제한인데요.
그것도 무려 원음 FLAC로 들을 수 있기 때문에 무제한으로 음악을 데이터 부담 없이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올레 바로가기
첫 달 100원_ |
이러한 모든 혜택을 개별적으로 가입할 경우 비용은 무려 16,700원이나 됩니다. 하지만 알짜팩 플러스는 월 8,000원으로 이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는데요.
거기다 첫 달은 '100'원인 만큼, 저렴하게 이용해볼 수도 있습니다. 주의사항을 꼼꼼히 확인해서 여러가지 혜택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
*첫 달 100원 이벤트는 가입일부터 30일간 제공되며 이후 일할 계산으로 8,000원이 결제됩니다. 첫 달만 이용하실 분들은 알람을 등록해서 미리 해지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본 자료는 정보 제공 목적이며 올레로부터 아무런 혜택을 받지 않았음을 알립니다.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