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17일 일요일

갤럭시S6 엣지 블루토파즈, 그린에메랄드 색상 추가 '어벤져스' 에디션?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에 새로운 색상이 추가되었습니다. 공개 이후 드디어 2가지 색상이 추가로 출시된 것입니다. 봄과 여름에 어울리는 상큼하면서도 산뜻한 색상인데요.

블루토파즈와 그린에메랄드 색상의 추가로 인해 색상 선택의 다양성이 더해졌습니다. 과연 어떤 모습인지 찾아봤는데요.


   

우선 갤럭시S6의 블루토파즈 색상은 더욱 멋진 보석과 같은 뒷태가 눈에 뛰었습니다. 시원시원한 색상이 눈을 사로잡았는데요.

밝으면서도 깊이감이 있는 블루 토파즈 색상을 통해서 젊은층의 수요를 늘릴 것으로 보입니다.


다음으로는 갤럭시S6 엣지 모델의 그린에메랄드가 있는데요. 다소 중후한 맛이 나기도 하고, 단정하고 깔끔한 느낌이 났습니다.

갤럭시S6에는 푸른 색상이, 갤럭시S6 엣지에는 녹색이 추가되면서 소비자 선택권이 더욱 넓어졌는데요.

하지만 이번 색상 추가가 '어벤져스' 에디션은 아닙니다. 어벤져스 에디션은 본격적으로 마블과 합작품을 내놓을 예정인데요.


새롭게 선보일 어벤져스 에디션 역시 모든 캐릭터별 색상이 나오지는 않고, 몇 가지 색상만 추가될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인기에 따라서 추가될 수는 있겠지만 우선은 모든 캐릭터별 색상이 나오지 않는 만큼 소비자들의 기대에 걸맞는 모델이 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번 색상 추가 역시 삼성전자가 지금까지 해오던 방식이었는데요. 하지만 이러한 뒤늦은 색상 추가를 나쁘게 보는 소비자들도 많습니다.

이미 구매한 소비자들에게는 선택권이 없기 때문입니다. 결국 먼저 구매한 소비자들은 이번 2가지 색상을 선택할 기회조차 없었기 때문입니다.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에 대한 관심은 뜨거운 반면, 흥행에 있어서는 여전히 의문점이 남아 있는 상태. 과연 이번 색상 추가가 실제 흥행에 도움이 될지 지켜봐야겠습니다.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