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20일 수요일

세상 모든 곳에 메모할 수 있는 신박한 '프리펜' 등장


우연히 아이디어가 떠올랐을 때, 정말 중요한 필기를 해야 할 때, 노트가 없다면 당황하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제품 하나면 언제 어디서나 필기를 할 수 있는데요.

세상 어디서나 메모를 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는 이 녀석의 이름은 특징과도 같은 '프리'입니다. 영어로는 Phree인데요.


   

상당히 신기한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다름아닌 물체의 특성과 상관없이 어디서나 필기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이녀석은 기본적으로 스마트폰이나 스마트패드, 즉 타블렛과 연결된 상태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네모나면서도 둥글둥글한 모양이 특이한데요. 터치패널이 달린 액정을 통해서 바로 조작이 가능합니다.

손바닥이든, 자동차든, 유리이든 어디서나 프리 펜을 가지고 그어주기만 하면 바로 그린 것이 스마트폰이나 타블렛으로 전송되면서 그려집니다.

노트가 따로 필요없는 것이죠. 또한 필사를 할 때에도 유용합니다. 멋진 그림을 따라 그리거나 필기를 따라 그릴 때 유용한 것이죠.

어디서나 활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은 다름아닌 수화기로 활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으로 발전되기도 합니다.






참고 : 킥스타터

펜으로 필기를 하다가 전화가 오면 바로 받으면 그만인 것이죠. 펜 자체가 수화기가 될 수도 있어서 여러가지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당연하겠지만 마이크를 활용한 녹음까지 한 방에 할 수 있습니다. 공부하는 학생들에게는 최적의 도구가 아닐까 합니다.

   


메모하고, 녹음하고, 전화하면서 여러가지 작업을 능동적으로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단점도 있는데요.

킥스타터에서 펀딩을 진행중인 이 제품의 가격은 148달러로서 한화로 계산하자면 15만원이 넘는 가격입니다.

더구나 배송이 1년 뒤인 2016년 4월이라는 점 역시 아쉬움을 주고 있습니다. 독특하면서도 신박한 기능이기는 하지만 1년을 기다리기에는 다소 난감한 제품이기도 하네요.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