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은 매일매일 로고가 바뀌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야말로 하나의 역사를 만들어나가고 있는 구글의 로고는 오늘의 변신을 통해서 게임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는데요.
오늘은 다름아닌 참여형 로고로서 누구나 가능하며, 어느 기기에서나 가능한 게임을 선보이며 많은 이용자들을 즐겁게 만들고 있습니다.
바뀐 구글의 로고를 보게 되면 무언가 플레이를 눌러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드는데요, 실제로 누르면 실행이 되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구글 조랑말 게임을 통해서 간편하게 서부의 무법자?가 되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소리까지 더해지면서 게임의 재미를 증가시키고 있는데요.
오늘자 구글의 로고의 의미는 미국에서 우편 및 신문이나 소포를 배달하는 역마 택배 서비스인 '조랑말 속달 우편'이 시작된지 155주년을 맞이하는 날이라는 뜻입니다.
그래서 노오란 색감과 함께 직접 우편물을 수거하며 배달을 하는 미션을 수행할 수 있는 것인데요.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구글 메인 로고를 클릭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노오란 색감과 함께 직접 우편물을 수거하며 배달을 하는 미션을 수행할 수 있는 것인데요.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구글 메인 로고를 클릭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소소한 게임들, 로고의 변화들이 모여서 문화를 만들고 지구촌을 하나로 이어주는 것은아닐까 생각해보게 됩니다.
구글의 로고는 범지구적으로서 기념을 해야 하는 날, 각 나라별로 유례가 깊은 날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구글 로고의 변천사만 보더라도 정말 글자 하나로도 이렇게 예술 작품이 될 수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게 만들기도 합니다.
재미있게 즐기는 구글의 조랑말 게임, 한 번 즐겨 보셨나요? 오늘 단 하루만 가능한 만큼 놓치지 말고 3탄을 모두 클리어해보시기 바랍니다!
2 개의 댓글:
이 사이트는 reCAPTCHA에 의해 보호되며 Google 개인정보처리방침 및 서비스 약관이 적용됩니다.
WiFi 네트워크를 모니터링하려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널리 사용되는 이유 중 하나는 데이터가 안전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Mspywifi와 같은 와이파이 모니터링 도구를 사용하면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장치와 진행 중인 활동을 계속 감시할 수 있습니다. Mspywifi는 데이터를 보호하고 네트워크를 안전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장치와 현재 진행 중인 활동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방문 중인 웹사이트, 다운로드 중인 파일, 진행 중인 대화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