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 18일 수요일

줄 서지 않고 '커피' 주문 하는 앱 [스타벅스 카드 & 시럽 오더] 사용하기

지금까지 커피는 당연하게도 '가서' '줄을 서서' 주문을 하고, 그리고 '기다리는' 과정이 꼭 필요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커피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일조차도 추억 속으로 잊혀질지도 모르겠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커피를 주문하고 다른 일을 하다가 알림을 받고 나서 받으러 가면 되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바로 커피를 주문하도록 도와주는 2가지 앱에 대해서 추천을 하고자 합니다. 오늘의 추천앱은 '커피 주문 앱'입니다. 커피를 주문하는데 굳이 앱이 필요할까?라는 생각이 드신다면 커피 매장에서 줄을 서서 주문해본 적이 없거나, 혹은 한참이나 기다린 다음 받아본 적이 없으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커피를 주문할때 가장 힘든 점은 무엇보다도 사람들이 몰리는 시간대, 흔히 점심 식사 이후 그리고 저녁 시간대, 또한 주말의 커피숍일 것입니다. 마음 같아서는 식사를 하고 나서 바로 커피 한 잔을 마시고 싶은데, 현실은 그렇지가 않은 것이죠.

그래서 남들보다 조금 더 빠르게 주문을 넣고 조금 더 빨리 받아볼 수 있는 앱이 생겨났습니다. 그 가운데 '스타벅스' 전용 앱과, 여러 커피숍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시럽 오더(syrup order)'라는 앱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사이렌 오더'를 사용하려면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하고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간편하게 오른쪽 중간에 있는
'Siren Order'를 눌러서
커피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메뉴에 대한 설명을 바로 보고
주문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거나
'나만의 음료'를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간편하게 주문이 가능해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은
스타벅스 카드로 선결제가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카드와
시럽 오더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위치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위치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이벤트 소식을 승인할 경우
여러가지 이벤트를 바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원한다면 [네]를 눌러주세요.


로그인하거나,
비회원으로이용이 가능합니다.


줄 서지 말고 주문하는 앱
주변의 카페를 바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결제하고, 대기번호를
받기만 하면 끝!


픽알림이 뜨게 되면 바로 가서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현재는 다른 지역은 볼 수 없고
현재 위치에 따른 커피 주문만 가능합니다.

점점 더 '빨리빨리'를 외치는 세상 속에서 남들보다 조금 더 빠르게 움직일수록 조금은 더 시간이 나지 않을까 합니다. 사람이 특히나 많이 몰리는 시간대라면 미리 주문을 넣어서 줄 서지 말고 바로 커피를 받아볼 수도 있고, 늦게 오는 친구를 위해서 한 잔을 미리 주문해볼 수도 있습니다.

줄 서지 말고, 커피를 주문하는 앱은 어느새 일상 속으로 들어올지도 모르겠습니다. 너무나 당연하겠지만 처음에는 조금 어색할지 몰라도 어느새인가 당연하게도 커피를 미리 주문하고 매장으로 가는 것이 일상이 될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페이스북 '기백이의 맥가이버 페이지' 구독하고 오늘의 무료앱 / 유용한 팁 / 최신 뉴스 / 추천앱 등의 소식을 무료로 받아보세요! 여러가지 SNS 및 피드 구독도 가능합니다. 매일 올라오는 유용한 소식을 원하는 방식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0 개의 댓글: